롤토체스 확률표 표시하는 방법

롤토체스 확률표 표시하는 방법

롤토체스 확률표 표시하는 방법

리그오브레전드가 최근에 롤토체스라는 신규 게임모드를 출시하면서 많은 인기를 얻고있습니다. 저또한 정말 재밌어서 엄청 하고있는 중이랍니다. 롤토체스에 관심이 생겨서 유튜브를 챙겨보던중 롤토체스를 하시는 유튜버분들은 게임화면에 롤토체스 확률표가 있는 것을 확인하고 이것을 통해서 게임 운영을 하면서 상당히 유용하더라고요.

롤토체스 확률표를 이용하게 되면 레벨별 챔피언 등장확률과 조합, 스킬등등 다양한 정보 제공이 되어서 게임플레이 하는데에 보다 도움이 됩니다. 그럼 이런 확률표를 어떻게 게임화면 안에 집어넣어서 볼수 있는지 함께 알아보도록 합시다. 아래 방법을 확인해주세요.

롤토체스 확률표는 롤토체스 애드온이라는 프로그램을 이용하시면 리그오브레전드 게임화면안에서 위치되어서 롤토체스 관련 정보들을 빠르게 얻으실 수 있습니다. 저는 이 프로그램을 알기 전까진 웹사이트를 이용해서 알트탭으로 왔다갔다하면서 게임을 했습니다. 이 프로그램을 쓰고부터 이런 번거로움이 없어져서 정말 좋더라고요.

 

 

추천포스트

롤 한글 안쳐짐 1초 해결방법

롤 크리티컬 에러(critical error) 한방 해결.

롤 프레임(fps)속도 높이는 간단한 방법 / 렉없애기

에임 연습 사이트 여기 완전 강추합니다.

 


롤토체스 확률표 표시하기

 

▼ 아래 이미지와 같이 롤토체스 확률표는 리그오브레전드 게임화면속에서 표시되어서 현재 레벨에 따라서 챔피언이 나올확률들을 실시간으로 표시해주어서, 게임을 보다 재밌고, 유용하게 하게 해줍니다.

 

 


▼ 가장 먼저 롤토체스 확률표를 표시하기 위해서는 롤토체스 애드온 TFTACICS 라는 프로그램을 설치해야 합니다. 검색창에 'tftactics' 라고 검색하신 다음 공식사이트로 접속해주세요. 또는 여기를 클릭하셔서 바로 접속하셔도 됩니다.

 

 


▼ 롤토체스 애드온 프로그램 tftactics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나타나는 첫화면입니다. 첫 메인화면에 롤토체스 확률표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 설치버튼이 위치해있습니다. DOWNLOAD THE APP 이라는 파란색 버튼을 클릭해주시면 설치가 바로 진행이 됩니다.

 

 


▼ 파란색 설치 버튼을 누르신 다음, 다운받은 롤토체스 확률표 exe 파일을 실행시키시면 아래이미지와 같이 TFTactics 인스톨러가 실행이 됩니다. 왼쪽 하단에 있는 언어를 한국어로 바꿔주신다음 [Next]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 다음으로는 설치폴더와 바탕화면 바로가기를 만들 수 있는 설치전 설정을 하는 단계입니다. 설정을 마치신 다음 하단에 체크박스를 체크하신 다음 [다음]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여기서 롤토체스 확률표를 다운로드말고 추가앱 다운로드를 권하는데 아래 체크박스를 표시하시면 이 프로그램도 설치되기 때문에 무시하고 [Next] 버튼을 눌러주세요.

 

 


설치 전에 개인정보 동의를 받고 설치를 시작합니다. 영어로 되어있어서 읽으실 수 있으신분들은 읽으신 다음 [Accept & Install]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 롤토체스 확률표가 자동으로 다운로드가 진행되고 완료된 모습입니다. 바로 프로그램을 실행하시려면 [실행]버튼을 클릭해주고, 나중에 사용하신다면 창을 닫아주시면 됩니다.

 

 


롤토체스 애드온 tftactics 실행을 시킨 화면입니다. 인기있는 조합이 S,A,B,C 등등으로 나뉘어서 추천을 하고 있고, 아챔피언에 맞는 아이템 혹은 레벨별 확률로 롤토체스 확률표까지 지원이 됩니다.

 

 


이상 롤토체스 확률표, 애드온 표시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오늘도 기분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