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진동세기 조절하는 방법

아이폰 진동세기 조절하는 방법

아이폰 진동세기 조절하기

아이폰 진동세기는 아이폰을 처음 구매했을 때, 자동으로 맞춰집니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쓰다가 아이폰으로 바꾸었을 때,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의 진동 패턴과 진동세기가 달라서 처음에는 어색했는데, 몇년 째 사용하고 나니까 두번씩 울리는 진동패턴이 익숙해지더라고요.

아이폰을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아이폰 진동세기를 진동패턴을 바꿈으로써 조절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자신이 원하는 진동패턴을 직접 만들어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 기능을 설정하는 방법과 아이폰 진동세기를 바꾸는 방법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간단하므로 아래를 참고해주고 따라해보세요.

아이폰 진동세기 조절은 아이폰 설정앱을 통해서 벨소리 변경을 통해 접근하여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그외에도 무음모드가 아닐 때 벨소리까지 변경할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아이폰에 관련된 글들이 이것말고도 많으니 아래 추천포스트를 통해서 아이폰 꿀팁도 얻어가면 좋을 것 같습니다

 

 

추천포스트

아이폰 화면 어두워짐 간단 해결법

▶ 아이폰 와이파이 자동연결 안되게 기능해제하는 방법

▶ 아이폰 배터리성능상태 확인 방법 (★★★)

▶ 아이폰사용자들이 잘모르는 아이폰속도 빨라지게하는 꿀팁!

 

 


아이폰 진동세기 변경 방법

 

▼ 가장 먼저 아이폰 진동세기를 변경하려면 아이폰 기본 앱으로 설치되어져 있는 톱니바퀴 모양의 설정앱을 터치하여서 들어가주세요.

 

 


▼ 설정앱을 들어가신 다음, 아래로 조심만 스크롤하여서 내려주시면 두번째란에 위치한 [사운드 및 햅틱]을 터치하여서 접근해주세요.

 

 


▼ 아이폰 진동세기 또는 진동패턴은 전화가 왔을 때 주로 쓰이므로, 벨소리 메뉴에 진동세기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사운드 및 진동 패턴 탭에 위치한 [벨소리]를 터치하여 접근해주세요.

 

 


▼ 벨소리 화면으로 오셨으면 여기서 무음모드가 아닐때 벨소리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의 기본 벨소리인 모두가 잘 아시는 벨소리말고 다른 벨소리로 변경하고 싶으면 벨소리들을 터치하여 들어보시고 변경해보세요. 그 외 아이폰 진동세기를 변경하시려면 상단에 위치한 [진동]을 터치해주세요.

 

 


▼ 진동패턴을 변경하시지 않으셨다면 [기본] 진동으로 설정이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아래 진동 패턴들이 있는데 이것들을 터치해보시면 짧게 진동패턴들이 울리게 됩니다. 원하는 진동패턴을 터치하여서 선택하시면 변경이 완료됩니다.

 

 


▼ 마음에 드는 진동 패턴이 없으시다면 직접 새로운 진동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스크롤을 조금 내리시면 하단에 [새로운 진동 생성]을 터치하셔서 진동을 만들어보세요. 저도 하나 재미로 만들어봤는데 마음에 듭니다. ㅎㅎ

 

 


이상 아이폰 진동세기 조절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