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토체스 애드온 확률표 표시하기

롤토체스 애드온 확률표 표시하기

롤토체스 애드온 다운로드

롤토체스 애드온이라고 들어보신적이 한번씩 있으실 겁니다. 요즘에 리그오브레전드의 신규 인기 게임모드인 롤토체스가 인기가 엄청많습니다. 그러면서 리그오브레전드를 즐기시는 분들은 한번쯤 플레이해보시곤 이 게임모드의 매력에 빠져서 중독이 됩니다. 저또한 롤토체스에 빠졌습니다.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롤토체스 관련영상또한 즐겨 봅니다. 그러면서 유튜버들, BJ분들의 롤토체스 플레이 화면에는 롤토체스 애드온, 즉 확률표가 화면에 표시된것을 보면서 더욱 유용하게 게임을 하시는것을 보고 저도 그런식으로 플레이 해보고싶어서 찾아보았습니다. 여러분들도 궁금하셔서 검색을 해보셨겠죠? 그럼 한번 같이 롤토체스 애드온 표시하는 방법에 대해 함께 알아봅시다.

롤토체스 애드온을 사용하시면 매라운드마다 자신의 레벨에 맞게 챔피언이 나올 확률이 표시되거나, 아이템 조합같은 정보를 쉽게 실시간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롤토체스 확률표를 게임화면에 표시하기 위해서는 프로그램 다운로드가 필요합니다. 다운로드 방법은 정말 간단하고 무엇보다 유료가 아닌 무료로 배포되고 있으므로 정말 좋습니다.

 

 

추천포스트

롤토체스 확률표 표시하는 방법

롤토체스 확률표 표시하는 방법

롤 프레임(fps)속도 높이는 간단한 방법 / 렉없애기

 


롤토체스 애드온 다운로드 방법

 

▼ 가장 먼저 롤토체스 애드온을 다운로드 하기 위해서는 검색포털의 검색창에 'TFTACTICS' 라고 검색해준 다음, 가장 위에 나오시는 사이트를 클릭하여서 접속해주세요. 또는 여기를 클릭하셔서 바로 이동하셔도 됩니다.

 

 


롤토체스 애드온 홈페이지에 들어오시게 되시면, 아래이미지와 같은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메인화면에는 바로 파랑색의 다운로드 버튼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DOWNLOAD THE APP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시면 롤토체스 애드온 다운로드 EXE 파일이 바로 다운로드되면서 실행파일을 실행시키시면 바로 아래 Installer가 실행되면서 설치가 진행이 됩니다. 인스톨러의 첫화면에서 왼쪽아래 언어를 English에서 한국어로 변경해주신 다음, Next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롤토체스 애드온을 설치하실 폴더를 선택하신 다음, 아래 약관에 동의하신다음, [다음]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다음 화면으로 넘어가시면 롤토체스 확률표와는 다른 프로그램을 설치하라는 메세지가 나오는데, 설치를 하고 싶지않다면 그대로 Next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그러고 영어로된 약관이 나옵니다. 기본적인 개인정보 약관이므로 오른쪽 아래 Accept & Install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 롤토체스 애드온 프로그램의 용량은 88.97MB 이고, 다운로드는 몇분안걸리고, 빠르게 완료됩니다. 다운로드 완료되신 다음 프로그램을 실행시켜주세요.

 

 


▼ 롤토체스 확률표(애드온) 프로그램을 실행시키면 아래 이미지와 같이 현재 메타에 맞는 롤토체스 조합을 추천도 받을수 있고, 아이템, 챔피언 확률 등등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상 롤토체스 애드온 표시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