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임 연습 사이트 여기 완전 강추합니다.

에임 연습 사이트 여기 완전 강추합니다.

에임 연습 사이트 추천

온라인 게임 중에서 마우스의 컨트롤(조작)을 조작을 능숙하게 하냐에 따라서 FPS 게임의 실력이 좌지우지 됩니다. 이런 마우스 컨트롤 에임을 조작을 조금 더 능숙하게 할 수 있도록 연습할 수 있는 에임 연습 사이트를 추천하려고 합니다. 아직까지도 인기가 많은 배틀그라운드나 FPS하면 생각나는 서든어택 등등의 실력 향상에도 도움이 된답니다.

에임 연습 사이트를 통해 에임연습을 함으로써 게임을 하시기 전에 손을 풀어주는 역할도 합니다. 저가 가끔 게임 첫판을 하기전에 에임 연습을 하면서 손을 풀어주곤 합니다. 여러분도 한번 해보시는 거 추천합니다. 은근 재밌고 손이 잘풀립니다. ㅎㅎ

제가 추천해드리는 에임 연습 사이트는 난이도 조절까지 가능하셔서 천천히 마우스 컨트롤을 늘려나가실 수 있습니다. 또 다양한 모드(유형)의 연습방법이 있어서 취향에 맞게(?) 에임 연습을 하실 수도 있습니다. 그럼 추천 사이트와 사용방법까지 아래 방법을 참고해주세요.

 

 

추천포스트

롤 크리티컬 에러(critical error) 한방 해결.

2019 그래픽카드 성능순위 쉽게 비교하는 방법

롤 프레임(fps)속도 높이는 간단한 방법 / 렉없애기

뇌절 뜻, 게임 속 의미 알아봐요

 


에임 연습 사이트 : ' 에임부스터 '

 

▼ 먼저 제가 여러분께 추천드리는 에임연습사이트는 'AimBooster' 라는 사이트입니다. 에임부스터는 구글검색창에 에임부스터라고 치시면 가장위에 링크를 통해서 접근하실 수 있습니다. 또는 이 링크는 클릭하여 바로 접속해주세요.

 

 


에임연습사이트인 에임부스터를 처음 접속하시면 아래이미지와 같은 창이 뜨시는분들이 있으시고 안뜨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만약 아래와 같은 플래시 플레이어를 설치하라는 창이 뜨시면 가운데에 버튼을 눌러서 설치를 진행 해주세요.

 

 


▼ 만약에 설치가 되어있는데 아래창이 뜨신다면 플래시 플레이어 버튼을 클릭하시면 아래이미지와 같이 왼쪽 상단에 권한을 요청합니다. 라는 창이 뜹니다. [허용]을 눌러주세요.

 

 


에임연습사이트 에임부스터는 challenge모드와 Training모드가 있습니다. 저는 주로 challenge모드를 사용하는데, 다양한 연습모드와 난이도를 조절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Training모드로 연습해주시면 됩니다.

 

 


▼ 아래는 Training모드를 클릭하시면 각종 모드를 선택하는 창이 나타납니다. 속도, 정확도, 스나이핑, 더블샷 등등 다양한 연습모드를 지원합니다. 개인적으로 스피드모드가 가장 할만하고 정확도, 스나이핑모드가 어렵더라고요. 원하시는 에임연습 모드를 클릭해주세요.

 

 


에임연습의 원하는모드를 클릭하시면 목표타켓의 나오는빠르기와 생명수, 타켓의 크기, 클릭을 잘못하면 생명수가 줄어드는지 안드는지에 대하여 설정을 하실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설정을 하신 다음 [Start]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에임 연습 사이트의 에임연습장면입니다. 아래와 같이 타켓이 점점커지다가 작아지다가를 반복하여서 제한시간내에 클릭하지 못하시면 목숨이 하나 깎이는 진행방식입니다. 점점 갈수록 어려워집니다.

 

 


에임연습은 자신의 설정한 목숨갯수가 다 소모되면 연습이 종료됩니다. 그리고 자신의 기록 버틴시간, 정확도, 타켓을 클릭한 횟수를 보실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에임연습사이트에서 제가 즐겨하는 챌린지 모드입니다. 챌린지모드는 처음엔 천천히가다가 점점 빨라지면서 기록을 갱신하는 모드입니다. 마찬가지로 목숨이 다 소모되면 연습이 종료되고 아래와 같이 자신의 기록이 나옵니다.

 

 


이상 에임연습사이트 에임부스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오늘도 기분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