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꿀팁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꿀팁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꿀팁

인스타그램에는 스토리 기능이라는 기능이 있습니다. 게시글 형식같이 인스타를 실행시키면 맨 위에 동그라미 모양 아이콘으로 팔로워들에게 보여지고, 클릭하면 사진을 볼 수 있는 기능입니다. 또 올린사람들 중 유용한 기능인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방지하기 위한 누가 내 스토리를 봤는지(클릭했는지)에 대해 조회를 해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다른사람이 올린 스토리를 보고싶지만 그 사람이 내가 봤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보는 것을 포기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내가 봤다는 흔적을 남기기 싫다면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위한 방법이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대부분 모르십니다. 정말정말 보고 싶은데 흔적이 남겨지기는 싫다 하시는 분들은 이 방법을 사용해보세요.

인스타 스토리를 올리시는 분들 중에 자신의 스토리를 누가 봤는지 확인 안하시는 분들은 없으실 거라 생각합니다. 누가 봤는지, 염탐했는지 보는 재미로 스토리를 올리시는 분들도 있으니까요. 그 심리를 알기에 더욱 스토리를 클릭하기가 망설여 집니다. 그럼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꿀팁 알아보러 갑시다.

 

 

추천포스트

인스타그램 최근검색기록 삭제 간단한 방법

인스타그램 사진저장 클릭 4번으로 초간단하게 사진저장하는법

페이스북 활동중 비활성화 방법 / 페이스북 나만 아는꿀팁

페북 프사 없애기 5초해결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방법

 

▼ 우선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를 하려면 인스타그램 어플을 실행시켜주세요.

 

 

 인스타그램 앱을 실행하면 위에 팔로잉한 계정들의 스토리가 나타납니다. 여기서 보고싶은 인스타 스토리를 편하게 봐주세요. 다 보신 다음 스토리 주인의 프로필로 이동해주세요.

 

 

▼ 인스타 스토리를 보신 다음 왼쪽상단에 위치한 프로필사진을 클릭하시면 계정의 프로필로 바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하고싶은 계정의 프로필로 들어오시면 오른쪽 상단에 [점세개] 더보기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를 하고싶은 계정을 차단을 해주세요. 다시 차단 해제를 할 수 있습니다.

 

 

▼ 아래이미지와같이 @@@님 차단함 알림메세지가 나오시면 성공적으로 상대방을 차단하신 겁니다. 

 

 

▼ 상대방 계정을 차단을 하면 상대방은 물론 나도 아래이미지와 같이 서로의 사진을 아무것도 볼 수가 없게 됩니다. 또한 활동내역까지도 아예 볼 수 없기 떄문에 스토리를 본것까지 조회가 불가능합니다. 그래서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가 가능하게 됩니다.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차단해제 방법

 

※ 주의할점 : 인스타 계정 차단후 24시간 이내에 차단 해제를 하지 말아주세요. 인스타그램 스토리 기능은 24시간 이내에 조회한 사람만 조회가 되고 그 이후에는 조회수로만 조회가 가능합니다. 그래서 24시간이내에 차단해제를 하시면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방법이 무용지물이 되버립니다. 24시간이 지난후에 차단해제 해주세요.

▼ 차단해제할 인스타 계정의 프로필로 접속하시면 [차단 해제] 버튼이 있습니다. 클릭해주세요.

 

 

▼ 차단해제를 하시게 되면 아무일도 없던일인 것처럼 원상복구가 됩니다. 24시간 차단을 해놓아야 된다는 단점이 있지만, 내가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한 흔적이 없어지게 되는 장점이 있는 방법이였습니다~

 

이상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어때요 쉽지않나요? 그러면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