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냅챗 탈퇴 계정삭제

스냅챗 탈퇴 계정삭제

스냅챗 탈퇴

스냅챗 탈퇴 하기

스냅챗은 요즘은 조금 식었지만, 얼마전 까지만해도 우리나라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카메라 어플이다. 스냅챗에서 특히 아기필터가 큰 인기를 끌게 된 원인인데, 많은 연예인들과 유명인들이 아기필터를 사용하기도 했고, SNS에서 특히 큰 유행을 했다. 그래서 스냅챗을 사용하려고, 다운로드를 하신분들이 꽤 많이 계실거다. 다운로드를 하고 가입한 다음, 어플을 이용하셨었을 텐데, 문제는 다운로드 후 나중에 삭제를 할 때, 스냅챗은 삭제를 해도 스냅쳇 탈퇴도 자동으로 되지 않다는 것이다.

스냅챗을 삭제하는 것만으로는 계정 탈퇴가 되지 않는다. 그래서 스냅챗 탈퇴 간단하게 하는 법을 소개하려고 한다. 정말 로그인 한번에 클릭 몇번이면 되니까 한번 따라해보시길 바란다.

 


 

SnapChat 탈퇴 하기

스냅챗 탈퇴 (1)

스냅챗 로그인 페이지

▲ 먼저 스냅챗 어플로 진행을 하지 않아도 더 간단하게 스냅챗 탈퇴를 할 수 있는 방법이다. 위 링크를 통하여 스냅챗 로그인 페이지로 접속한다.

 

 

스냅챗 탈퇴 (2)

 링크를 클릭하면 Snapchat 로그인 폼이 나온다.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로그인을 한다.

 

 

스냅챗 탈퇴 (3)

 로그인을 하면, 바로 위 이미지와 같은 화면이 나타난다. 계정 삭제를 신청을 하면 계정을 비활성화가 되고, 30일 후에 계정이 삭제된다.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재입력을 하고 [계속] 버튼을 누르면 스냅챗 탈퇴가 된다.

여기서 다시 계정을 활성화 하고 싶다면, 스냅챗 어플로 로그인을 다시하면 계정이 활성화 된다.

 

 

스냅챗 탈퇴 (4)

 아이디와 비밀번호까지 입력하면, 계정이 비활성화 됬다고 문구가 뜨게 된다. 계정이 삭제되었다는 뜻이다. 스냅챗을 앞으로 30일동안 로그인을 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스냅챗 탈퇴가 된다. 

 

 

스냅챗 탈퇴 (5)

 다시 링크를 통해서 로그인을 해보면, [사용자를 찾을 수 없습니다] 라고 빨간 문구가 뜨면서 스냅챗 탈퇴 가 된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재활성화는 스냅챗 어플에서 다시 로그인을 하면, 재활성화를 하시겠습니까? 라고 창이 뜨면서, [네] 버튼을 누르면 다시 계정이 활성화 된다.

이상 스냅챗 탈퇴, 방법에 대한 포스팅 정보였습니다. 정말 쉬운 방법이죠?

 

20190725_돈혁_Creative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