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최근검색기록 삭제 간단한 방법

인스타그램 최근검색기록 삭제 간단한 방법

인스타그램 최근검색 삭제

인스타그램에 관심있는 사람을 검색하거나, 연예인을 검색하는 경우가 종종 있다. 남에게 보여주기 싫은 검색을 입력했을 때, 인스타그램 검색창에 최근검색기록이 남아서 연인이나 친구 혹은 가족들에게 오해를 사는 일이 발생 할 수 있다. 이런 검색기록을 없애고 싶을 때, 좋은 방법이 있다. 인스타그램 최근검색기록을 삭제하면 된다. 

정말 클릭 몇번만으로 최근검색기록을 삭제할 수 있다. 간단한 방법이니 한번 눈으로 보시고 따라해보자.

 


 

인스타그램 최근검색기록 삭제

인스타그램 최근검색기록 삭제1

▲ 먼저 인스타그램 검색기록 삭제를 위해서 '인스타그램' 앱을 실행한다. 

 

 

 

인스타그램 최근검색기록 삭제2

▲ 인스타그램 실행 후 열면 나오는 페이지에서 오른쪽 하단에 위치한 프로필을 클릭한다. 그러고 나서 나오는 화면에서 오른쪽 상단에 있는 목록 아이콘을 클릭한다.

 

 

인스타그램 최근검색기록 삭제3

 목록아이콘을 누르게 되면 화면이 왼쪽으로 밀리면서 목록창이 나오는데 오른쪽 하단에 위치한 톱니바퀴 모양인 [설정] 아이콘을 누른다. 그러고나서 검색기록삭제를 위해 [보안] 을 클릭한다.

 

 

인스타그램 최근검색기록 삭제4

 보안 메뉴로 진입하게 되면 하단에 위치한 우리의 목적인 [검색 내역 지우기]를 클릭한다. 그런 다음 다시 한번 클릭해주면 인스타그램 최근검색기록이 삭제되어 진다. 

※ 여기서 검색내역을 지워도 검색한 계정이 추천 결과로 계속 표시될 수 있으니, 이 문제는 각 계정 우측에 위치한 X버튼을 눌러서 없애 주면 된다.

 

 

인스타그램 최근검색기록 삭제5

 클릭실수 방지를 위해 최근검색기록삭제를 할지 재확인을 묻는 창이 나오는데, [예, 확실합니다]를 누르면 된다. 누르면 오른쪽 이미지와 같이 인스타그램 검색기록이 말끔히 삭제된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이상 인스타 최근검색 삭제, 인스타 검색기록 삭제에 대한 포스팅 정보였습니다. 도움이 되는 정보였으면, 하단에 위치한 공감(♥) 버튼을 눌러서 다녀간 흔적을 남겨주세요. 큰 힘이 됩니다 ㅠㅠ 감사합니다.

 

20190701_돈혁_Creative.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