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카드 캐시백 기간 알아보기, 캐시백 혜택 종료?

토스카드 캐시백 기간 알아보기, 캐시백 혜택 종료?

토스카드 캐시백기간

토스에서 토스카드를 만들고, 혜택을 토스카드로 결제 시 30%확률로 결제 금액의 10%를 캐시백 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어느날 갑자기 알림이 뜨더니, 토스카드 캐시백 혜택이 7월31일에 종료된다고 한다. 지금껏 토스카드 발급후 체크카드는 토스카드로 쓰면서 캐시백기능으로 많은 혜택을 보았는데, 이런 혜택이 종료된다고 하니 너무 아쉽다.

만약 토스카드 10% 캐시백 혜택이 종료된다면, 토스카드를 쓰는 이유가 없어지므로, 많은 사람들이 쓰지 않을 확률이 높다. 과연 토스에서는 이 상황을 어떻게 대처할 지 기대가 된다.


추천포스트

▶ 토스카드 발급후 캐시백 후기 / 사용후기

▶ 토스카드 캐시백 2주 사용후기/ 엄청난 캐시백률!!...

▶ 토스카드 3주 사용후기 / 체감상 낮아진 확률

 


nbsp&;

토스카드 캐시백 혜택 종료

▲ 어느날 갑자기 핸드폰 토스알림이 울렸는데, 확인을 해보니 [토스카드 캐시백 종료 임박] 이라는 제목의 알림이 왔다. 지금껏 엄청나게 유용하게 사용했는데, 이런 소식을 접하게 되다니 너무 당황스러웠다.

행운 퀴즈 알람도 많이 오는데, 몇번 해봤는데, 낮은 토스금액만 당첨되서 이제 와도 무시한다. ㅋㅋ

 

 

토스카드 캐시백 기간

 자세히 보려고 토스알림을 클릭하였더니, 정말이다. 토스카드 10% 캐시백 혜택이 다른 혜택으로 변경된다는 내용이였다. 토스카드도 10% 캐시백이벤트를 종료하게 된다면 많은 토스카드 이용자가 없어질 거라는 걸 알기 때문에 좋은 대처를 할 거라 믿는다.

 

 

토스카드 캐시백 기간

 이벤트 기간이 지금 시점으로부터 20일정도 남았기 때문에, 토스에서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현재 적용중인 혜택으로는 토스카드를 처음 이용하신 분들의 첫결제가 1만원 미만 시, 무조건 10% 캐시백, 동일 가맹점에서 연속 결제시에도 캐시백 당첨, 당첨 제한된 사람도 캐시백 가능, 이렇게 세 가지 혜택을 추가하였다.

 

 

토스카드 캐시백 새로운 혜택

 8월부터 캐시백 10%혜택이 종료되고, 2019년 8월 1일에 새로운 토스카드 혜택이 대공개 된다고 한다. 캐시백 10% 혜택보다 좋은 혜택은 공개하지 않을거 같지만, 한편으로는 기대된다. 

공개되는 혜택이 다른 체크카드보다 메리트가 없는 혜택이면, 많은 사용자들이 대거 이탈할 거 같다. 커뮤니티에서도 "토스카드 ㅃㅃ", "토스카드도 끝이다" 라는 반응이 나오고 한편으로는 8월 1일 토스카드혜택을 기대하는 사람도 많은 것 같다. 

이상 토스카드 캐시백 혜택 기간, 토스카드 캐시백 종료 기간에 대한 포스팅 정보였습니다. 하단에 공감버튼을 눌러서 다녀간 흔적을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20190710 돈혁_Creative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