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공항 예상주차장요금 알아보는 방법

광주공항 예상주차장요금 알아보는 방법

광주공항 주차요금 썸네일

공항에 차를 가지고 가는일은 주로 누군가를 공항으로 마중을 나가거나, 비행기를 타기 위해 차를 공항으로 가져가는 경우가 있다. 비행기를 타고 여름 휴가를 떠나시는 분들이 많은데, 그중 광주공항의 주차요금에 대하여 포스팅해보려고 한다.

공항의 주차요금은 공식홈페이지를 들어가보면 주차요금을 확인할 수 있다. 꼭 광주공항이 아니여도 홈페이지가 비슷한 구조로 되어있으므로, 쉽게 찾아서 주차요금을 확인 할수 있을 것이다.

 


 

광주공항 주차요금
http://www.airport.co.kr/gwangju/main.do

▲ 우선 광주공항의 주차요금을 알아보기 위하여 홈페이지를 접속한다. 위 링크를 클릭하면 바로 접속이 가능하다.

 

 

광주공항 주차요금 알아보기1

 링크를 통해 접속하거나, 검색창에 "광주공항"을 검색하여 접속을 하면 광주공항 홈페이지 메인화면이 나온다. 홈페이지에서는 주차요금 뿐만아니라, 운항정보와 항공권예약, 고객센터 등등 다양한 정보들을 확인할 수 있다.

 

 

광주공항 주차요금 알아보기2

 광주공항 주차요금의 예상요금을 확인하려면 메뉴바의 [교통/주차] - [주차안내] 를 차례대로 눌러서 접속한다.

 

 

광주공항 주차요금 알아보기3

 주차안내 페이지를 들어와서, [주차요금]을 클릭한 후 예상 주차요금을 조회할 수 있다. 입차일시와 출차일시를 입력한다음, [요금조회]를 클릭한다.

 

 

광주공항 주차요금 알아보기4

 입차일시를 7월5일 00:10, 출차일시를 7월7일 00:10 으로 가정한 후, 요금조회를 해보면, 광주공항 예상 주차요금은 20,000원이 나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광주공항 주차요금 알아보기5

 광주공항 주차요금 체계표이다. 30분까지 500원, 30분초과 10분당 200원, 1일 9,000원 2일 18,000원 정도의 주차요금이 계산된다.

 

 

광주공항 주차요금 할인

 광주공항 주차요금을 할인표이다. 장애인등록차량, 장애인 협회 차량, 다자녀 가정, 경차, 저공해 자동차같은 차량을 할인률 50%로 주차요금을 할인 받을수 있다는 점 참고하자.

 

이상 광주은행 주차요금 알아보는 방법에 대한 포스팅 정보였다. 포스팅정보가 도움이 되셨더라면, 하단에 공감버튼을 눌러서 흔적을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20190705_돈혁_Creative.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