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카드 발급후 캐시백 후기 / 사용후기



카드가 어제 내 손으로 들어오고 난 후 바로 오늘 토스카드를 사용해보았다.

점심시간에 점심을 먹고 토스카드로 결제하려는데 먼가 설레는 느낌?? 과연 10% 당첨될까 안될까?

이런 느낌을 주는 아주 멋있는 카드다.


토스카드 블랙은 어떤 느낌일까 궁금해서 검색을 해봤는데, 블랙도 되게 이쁘더라고요. 블랙은 무광인가(?) 봅니다.

아무튼 바로 오늘 캐시백 1000원 받은거 보여드릴게요.



추천포스트





토스카드 실버 색상 자랑(?!)




전 포스팅에도 사진을 찍어서 올렸지만, 처음 오신분들은 어떤 디자인인지 모를꺼 같아서 한번 더 찍었다.

되게 반짝반짝하고 광이 난다. 만지면 지문같은게 묻는데, 안경닦이로 닦으면 깨끗해져서 기분이 좋아진다. ㅎㅎ


토스카드 실버 강추강추




본론으로 들어가자면,

                                        [사진 : toss]


토스카드로 결제를 하게 되면 당첨이 됫다면 이런식으로 알림이 뜬다. 

저는 모르고 눌러 버려서 알림창이 사라져 버려서 토스홈페이지에서 가져왔어요.


토스카드로 결제를 했는데 당첨이 안됫다면, 안타깝네요 어쩌구저쩌구 알림이 뜬다.

이것도 모르고 눌러 버려서 알림창이 사라져 버렸어요 ㅠㅠㅠㅠ






오늘 토스카드를 이용해서 음식점에서 한번, 편의점에서 한번 결제를 했다.

10,000원을 결제했을 때 33퍼 확률로 캐시백 10%가 되어서 1,000원을 받았다.

두번째 3,300원을 결제했을 때는 캐시백을 받지 못했다.


이게 하루에 1번인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가맹점당 1일에 1번 이였더라구요.. 대박이예요.. 토스카드짱..



캐시백 확인을 해보면 캐시백받은 금액들을 모아 놓은 창이네요. 캐시백된 돈은 5월 10일, 매달 10일에 주는거 같네요.

바로 주는게 아니였어... 캐시백 모으는 재미도 소소하게 있겠네요.


저기저기 '즉시 받기' 가 있어서 눌러보았더니



요렇게! 토스에서 머리를 써놧더라고요.  

공유하는거 어렵지 않으니 친한친구한테 공유하면 그냥 즉시 지급이나 다름 없는거 같네요.


저가 학원을 다니고 있는데, 학원비를 결제할 때 만약 캐시백 10%가 된다 하면 대박이겠네요.. 학원은 가맹점이

아니라서 안되려나요? 잘모르겠네요!



그럼 여기서 포스팅을 마치고,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항상감사드립니다. 

여기까지 읽으셨다면 여러분들 공감누르는데 1초도 안걸리는데 한번씩 눌러주셔서 흔적을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댓글(8)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