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약품명 검색 및 약 모양 검색 , 약성분 조회 간단한 방법

의약품명 검색 및 약 모양 검색 , 약성분 조회 간단한 방법

 

의약품명 및 약모양 검색

약에 대한 정보를 알지 못할 때, 무작정 구매하는 것 보다는, 전문의의 정확한 진단으로 처방받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다. 또 약과 약 끼리 같이 복용하면 안되는 것들이 있다. 이런 정보들을 모르는 경우, 의약품검색 및 약 검색을 하여서 성분을 조회해 보는 것이 좋다.

또 다른 경우에는 처방받거나 남은 의약품, 약들이 있다면, 이 약이 도대체 어떤 약인지 알고 싶다면 인터넷을 통해 의약품을 검색하면 정보를 얻을 수 있다. 검색하는 방법은 간단하며, 약 모양 만으로도 어떤약인지 찾을 수 있으니 한번 같이 알아보자.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의약품 검색으로 약성분 알아보는 방법

 

의약품명 검색, 약모양 검색

▲ 먼저 우리는 의약품의 이름을 모르므로, 약 모양을 통해서 가지고 있는 의약품의 이름과 성분을 알아내보자. 네이버 검색창에 "약 모양 검색" 이라고 검색을 한다. 그리고, [약 모양으로 찾기] 를 클릭하고, [약 모양으로 찾기]버튼을 클릭한다.

 

 

의약품명 검색 및 약 모양으로 검색 (2)

▲ 위 이미지와 같이 심플한 인터페이스로 정리가 잘 되어있다. 우리가 가지고 있는 약 모양, 약 색상, 약 제형, 약 분할선 을 관찰하여 차례대로 일치하는 정보를 눌러준 다음 검색을 누르면 의약품명 또는 약성분까지 찾을 수 있다.

 

 

의약품명 검색 및 약 모양으로 검색 (3)

 약모양을 입력하고, 검색을 누르면 하단에 의약품 이름과 효능효과 등등 약에 대한 정보가 검색이 된다.

약을 자세히 보면 약의 앞면이나 뒷면에 문자나 숫자가 적혀있는데, 검색결과에 많은 약들이 검색된 경우, 식별문자까지 입력하면, 의약품명 검색에 더 정확도가 올라간다.

 

 

드럭인포 이용하여 의약품명 검색

 

드럭인포 의약품명 검색 및 약 모양 검색 (1)

https://www.druginfo.co.kr/

 드럭인포는 의약품에 대한 전문 사이트다. 위 링크를 통하여 드럭인포 홈페이지를 접속할 수 있다.

상단메뉴에 [제품식별]이라는 메뉴를 클릭한다.

 

드럭인포 의약품명 검색 및 약 모양 검색 (2)

 네이버에서의 약 모양 검색과 비슷하게 틀이 잡혀있다. 똑같이 약의 제형, 약의 모양, 약의 색상들을 검색하여 검색버튼을 눌러준다.

 

 

 

드럭인포 의약품명 검색 및 약 모양 검색 (3)

▲ 선택한 약모양으로 검색되어진 결과 중 원하는 의약품명 검색이 되었다면, 클릭 후 자세한 정보를 확인 하면 된다. 

드럭인포와 네이버 약 검색으로 의약품명을 찾는 방법은 비슷하다. 집에 있는 약들을 무작정 먹지말고, 의약품명 검색을 통하여, 확인하면서 먹는 것을 추천한다.

이상 의약품명 검색, 약 모양 검색, 약성분 조회에 대한 포스팅 정보였습니다. 위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단에 공감버튼을 눌러서 다녀간 흔적을 남겨주세요. 댓글도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 ))

 

20190718_DH_Creative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