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T 시간표 및 요금 간단정리

SRT 시간표 및 요금 간단정리

SRT 열차 시간표 및 요금표 정리

SRT는 (주)SR이 운영하는 고속열차입니다. 시속 300km로 빠른 속도로 달리는 열차로 Super Rapid Train 이라고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수서에서 부산까지 약 2시간이면 도착할 만큼 엄청 빠른 속도입니다. 이런 빠른 속도때문에 여행가거나 출퇴근 혹은 다른지역으로 가야하는 경우에 많은분들이 이용하십니다. 그런분들에게 SRT 시간표 또는 요금이 궁금하신 분들이 많으시라 생각합니다. 한번 같이 알아봅시다.

 


 

SRT 시간표

 

 SRT 경부 하행선 시간표입니다.  오전 5시 30분에 첫차가 출발하고, 막차는 오후 10시 40분입니다. 수서에서 부산까지 운행중이며, 중간에는 10개역이 있으니 꼭 확인해주세요. 열차번호와 시간 그리고 역을 잘 확인하시고 열차권을 구입하시길 바랍니다. 

 

 

 SRT 경부 상행선 시간표입니다. 오전 5시에 첫차가 출발하고, 막차는 오후 11시입니다. 부산에서 수서까지 운행중이며, 중간에는 10개역이 있으니 꼭 확인해주세요. 하행선과 시간표가 다르니 상행선 하행선 잘확인하시고 열차권을 구매해주세요.

 

 

 SRT 호남 하행선 시간표입니다. 오전 5시 10분에 첫차가 출발하고, 막차는 오후 11시입니다. 경부선과 달리 운행을 더 적게 하고 있는점 참고해주세요. 수서에서 목포까지 운행중이며 중간에는 9개의 역이 있습니다.

 

 

 SRT 호남 상행선 시간표입니다. 오전 5시 20분에 첫차가 광주송정에서 출발하고, 막차는 목포에서 오후 10시 32분입니다. 목포에서 수서까지 운행중이며 중간에는 9개의 역이 있습니다.

 


 

SRT 구간별 거리 운임표

 

SRT 경부선 요금표입니다. 배경 색칠되어있는 부분은 일반실기준이고, 흰색배경인 부분은 특실기준 요금입니다. 각 구간별 요금이 다 다르기 때문에 확인하시고 결제를 해주세요. 

 

 

SRT 호남선 요금표입니다. 배경 색칠되어있는 부분은 일반실기준이고, 흰색배경인 부분은 특실기준 요금입니다. 각 구간별 요금이 다 다르기 때문에 확인하시고 결제를 해주세요. 

 

 

▼ 아래는 SRT 홈페이지 링크입니다. SRT 시간표, 요금, 노선도에 대해 더 자세히 나와있으니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SRT 홈페이지 바로가기

 

이상 SRT 시간표 및 요금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되셨나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