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우체국 영업시간 간단정리 참고하세요.

지역별 우체국 영업시간 간단정리 참고하세요.

우체국에 택배를 보내려 하거나, 우편서비스를 이용하거나, 금융 서비스를 이용할 때 주로 직접 방문합니다. 우체국도 마감시간이 있기 때문에 영업시간에 맞춰서 방문해주셔야 헛걸음을 피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 포스팅은 우체국 영업시간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지역별로 영업시간이 각각 다르기때문에 방문하고자 하는 우체국을 확인해주세요.

 

추천포스트

SRT 시간표 및 요금 간단정리

택시 분실물 99.9% 무조건 찾는 방법

나도 모르게 하고있는 탈모를 일으키는 습관들을 확인하자.

 

 

 

우체국 영업시간

 

▼ 대표적으로 우체국은 우편서비스와 금융서비스 두가지로 나뉘어서 운영중입니다. 이용시간이 각각의 서비스마다 다르기 때문에, 꼭 확인해주세요. 우편서비스 우체국 창구는 09:00 ~18:00 , 금융서비스 우체국 창구는 09:00 ~ 16:30 으로 좀더 빨리 마감합니다. 

 

 

 위 이미지의 우체국 영업시간이 대표적이지만, 혹시 모르니까 내가 가고자 하는 우체국 영업시간을 알아볼 수도 있습니다. 다음 검색창에 [지역이름 + 우체국] 이라고 검색을 해주세요.

 

 

 검색을 하면 장소란에 카카오맵에 등록된 각 우체국 지점들이 검색이 됩니다. 내가 방문하고자하는 우체국을 선택해 클릭해주세요.

 

 

 

 클릭한 지점 우체국의 상세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치와 전화번호 그리고 우체국 영업시간까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위 표와 같이 월~금 09:00 ~ 18:00 까지 영업을 하고, 금융서비스의 경우 오후 4시 30분까지만 영업을 하네요.

 

이외에도 위치, 영업시간을 우체국 홈페이지를 통해서 알 수 있는데, 그 방법보다는 검색창에 검색하여 알아보는 방법이 더 간단한 방법이니 검색하여 알아보세요,

 

이상 지역별 우체국 영업시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되셨나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