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이미지 검색 방법

구글 이미지 검색 방법

구글 이미지 검색 방법

여러분들은 무언가를 찾으려고 검색을 할 때, 어떤 검색포털을 이용하신가요? 다음, 구글, 네이버,,, 등등 에서 대부분 검색을 하십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네이버에는 요즘 광고 블로그글이 넘쳐나서 원하는 정보를 쉽게 찾기 힘들더라고요. 그럴 때, 다음이나 구글에 검색하면 정보를 찾을 수 있더라고요.

저번에 사진의 신발이름을 알고 싶어서 막 찾아봐도 찾기 힘들었는데, 이미지로도 검색을 할 수 있는 방법이 있더라고요. 바로 구글 이미지 검색을 이용하면 이미지를 가지고 검색하여 원하는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신기한 기능(...) 그래서 오늘은 구글을 이용하여 이미지 검색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정말 간단한 방법이니 한번 따라해보세요!

 

 

추천포스트

윈도우 구글크롬 다크모드 적용방법 (무설치) 초간단

포토샵 이미지 좌우반전 간단해결방법

해상도나 화질이 낮은 이미지 고화질로 만들기

 

 

구글 이미지 검색하는 방법

▲ 먼저 크롬(Chrome)을 실행시켜줍니다. 크롬을 실행시켜주시면 위 이미지와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이 페이지에서는 구글 이미지 검색이 불가하고, 이미지 검색이 가능한 페이지로 이동해 주셔야 합니다. 오른쪽 상단에 위치한 [이미지] 글씨를 클릭합니다.

 

 

 구글 홈화면보다 좀더 심플한 구글 이미지 검색 페이지가 나오게 됩니다. 구글 검색창에 위치한 카메라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카메라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이미지로 검색] 이라는 창이 뜹니다. 우리는 가지고 있는 이미지를 구글에 검색할 것이기 때문에 [이미지 업로드] - [파일 선택] 을 차례대로 클릭합니다.

(이미지 파일이 없으시다면 이미지 URL을 통하여도 이미지검색을 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 파일을 선택하여 업로드를 하면 이미지 검색을 시작한 후 검색결과를 보여줍니다.

 

 

 전에 포스팅 했던 컴퓨터 자동종료 설정 방법, 예약종료 취소 방법 글의 썸네일을 구글 이미지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그랬더니, 비슷한 색상의 이미지들과 제 포스팅이 검색이 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딱 제 포스팅글만 검색결과로 뜨고 아무 문서도 검색이 되지 않았습니다. 정말 신기하지 않나요?

 

이상 구글이미지검색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정말 간단하죠? 여러분들도 이미지의 정보를 찾고 싶을 때 한번 이 기능을 써보세요. 정말 유용합니다^_^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