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kz 다운로드 방법 및 사용법

mkz 다운로드 방법 및 사용법

mkz 다운로드

컴퓨터를 오래 쓰다 보면, 바이러스에 걸리거나 속도가 예전에 비해 느려지고, 광고팝업창이 뜨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 컴퓨터에 바이러스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이럴때 바이러스, 악성코드, 애드웨어를 전부 정리해주는 프로그램 mkz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정말 좋은 프로그램이며 저도 이프로그램을 통해서 컴퓨터가 한층 나아졌습니다.

mkz 다운로드는 무료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네이버에 mkz 다운로드라고 검색을 하여도 다운로드 링크가 나오지 않습니다. 정확한 명칭은 멀웨어 제로(Malware Zero)라고 합니다. 네이버 자료실또는 카페를 통해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자세한 다운로드 방법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mkz 다운로드를 하시고 컴퓨터 검사를 해보시면, 시원시원하게 많은 것들이 표시가 됩니다. 이 프로그램은 네이버카페또는 공식 웹사이트에서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편하신 방법으로 프로그램 다운로드 방법을 따라와주시면 될 것같습니다.

 

추천포스트

▶ 엘디플레이어 다운로드 1분이면끝

뱁믹스 다운로드 10초 해결

팀보이스 다운로드 1분해결!

다빈치 리졸브 다운 방법

 


 


mkz 다운로드 방법 및 사용법

 

▼ 네이버 카페에서도 Malware Zero - 보조 악성코드 제거 도구를 네이버 자료실 혹은 공식 웹사이트에서 mkz 다운로드 받으라고 링크를 걸어두었습니다. 저는 자주 이용하는 네이버를 통해서 다운로드 받겠습니다.

 

 

▼ 네이버 자료실은 링크를 클릭하셔서 접속해주세요. 자료실에 접속하셨으면 오른쪽에 위치한 파란색 [개발사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다운로드 수가 238,574번이나 된 정식프로그램이니까 안심하고 다운로드 받으셔도 됩니다.

 

 

▼ mkz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시면 아래 공식 웹사이트로 이동되어지고, 멀웨어 제거 프로그램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다운로드 파일은 zip 형태로 다운로드 되어집니다.

 

 

▼ MalwareZero.zip 압축파일을 압축해제 해주세요. 압축된 파일은 malzero 폴더와 주의점 및 사용 방법에 대한 텍스트파일이 들어있습니다.

 

 

▼ 압축해제를 완료했으면 mkz 다운로드는 끝이 났고 파일을 실행시켜봅시다. malzero 폴더를 더블 클릭해주세요.

 

 

▼ 여러가지 파일들이 보이는데, 여기서 톱니바퀴 모양의 아이콘을 가진 start 파일을 실행시켜주세요. 만약 실행 권한 오류가 발생한다면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시켜주세요.

 

 

▼ 파일을 실행시켜주시면 아래 이미지와 같이 프로그램이 실행이 됩니다. 여기서 조금만 기다려주시면 다음 창이 뜹니다.

 

 

▼ 조금만 기다려주시면 아래 이미지와 같이 창이 바뀌게 되고 알림창이 하나 뜨게됩니다. [예]를 누르게 되면 컴퓨터 검사가 시작되며, 실행중인 모든 프로그램이 종료됩니다. 작업중인 문서나 웹사이트가 있다면 나중에 검사를 실행시켜주세요. 생각보다 오래걸리므로 시간 여유가 있으실 때 검사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mkz 다운로드 이후에 들어있는 텍스트 문서중에서 개발자분이 알려주시는 악성코드 감염 예방 방법이므로, 한번씩 읽어서 숙지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네요. 

 

 

이상 mkz 다운로드 방법 및 검사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오늘도 좋은도 하루 보내세요. ^^7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