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컴 자동 업데이트 해제 간단한 방법

한컴 자동 업데이트 해제 간단한 방법

한컴 자동 업데이트 끄는 방법

한컴,,, 한컴오피스 우리가 주로 문서 작성할 때 많이 사용하곤 한다. 한컴은 인터넷이 연결되어 있다면, 한컴 자동 업데이트가 되게 설정 되어져 있다. 그래서 컴퓨터를 키면 한컴 업데이트 알림창이 계속해서 화면에 띄워 진다. 이 자동 업데이트 때문에 불편을 느끼고 있다면, 이 포스팅을 통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 것이다.

방법은 자동 업데이트를 수동업데이트로 바꾸어 설정하여, 업데이트 알림창이 더이상 뜨지 않게 한컴 오피스 자동업데이트를 끄는 방법을 알아보자.

 

추천포스트

▶ [Word (워드)] 줄 간격, 단락 간격 조절하기

▶ 한글 글자간격 줄이기 및 조정 3초 해결

 

 

한컴 오피스 자동 업데이트 끄기

 

한컴 자동 업데이트 끄기 1

▲ 먼저 한컴 자동업데이트 끄는 방법은 기본으로 설치되어져 있는 [한컴 기본 설정]에서 설정할 수 있다. 시작 메뉴를 클릭한 후, 검색창에 [한컴] 또는 [한컴 기본 설정]을 검색하여 실행 시켜 준다.

 

 

한컴 자동업데이트 끄기 2

 시작메뉴를 통해 검색하지 않고 파일 경로를 추적으로도 실행 할 수 있다.

파일 경로 : Program Files (x86) - Hnc - HncUtils

 

 

한컴 기본 설정

 [한컴 기본 설정] 프로그램이 열리면 바로 보이는 [사용자 설정(U)] 버튼을 눌러 준다.

 

 

한컴 자동 업데이트 끄기 3

 [사용자 설정] 이 열리면, 메뉴 중에 [자동 업데이트] 메뉴를 클릭하면, 자동 업데이트 프로그램 실행이 선택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이것을 위에 '사용자가 수동으로 업데이트 프로그램 실행(F)' 로 선택한 후, [설정] 버튼을 눌르면 한컴 자동업데이트가 해제된다.

이상 한컴 오피스 자동업데이트 끄기 방법에 대한 포스팅 정보였습니다. 포스팅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하단에 공감버튼을 눌러 다녀간 흔적을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_^

 

20190714_돈혁_Creative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