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스택 구버전 다운 및 버전별로 다운받는 방법

블루스택 구버전 다운 및 버전별로 다운받는 방법

블루스택은 다들 아시다시피 PC를 이용해 모바일어플이나 기능을 쓸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시간이 지나면서 블루스택도 점점 업데이트하면서 업그레이드가 되고 있는데, 괜히 블루스택을 업데이트 했다가, 기존에 사용하던 어플이나, 기능들이 안되는 현상이 종종 있다. 

이럴 때 우리는 그 기능을 구동하였던 블루스택 구버전을 다운받으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그래서 오늘은 블루스택 구버전을 다운받는 방법에 대해 소개하겠다.



추천포스트




블루스택 구버전 다운로드 방법


블루스택 구버전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사이트 링크이다. 'XDA Developers' 라는 사이트이고, 위 링크를 클릭하면 접속 가능하다.



▲ 사이트에 접속하게 되면 블루스택 구버전 설치를 위해 오른쪽 상단에 돋보기버튼에서 'bluestacks' 라고 검색을 하셔서 들어가셔도 되고, 찾기가 살짝 어려우시면 밑에 링크를 남겨놓을 테니 아래링크를 통해서 접속한다.



▲ 블루스택 구버전 버전별로 다운받을 수 있는 링크다. 위 링크를 클릭하게 되면 XDA 공식홈페이지 블루스택 다운로드 웹페이지로 이동하게 된다.



링크를 클릭하여 접속하게 되면, 위 이미지처럼 화면이 나오는데, 밑으로 쭉쭉 내려주면 블루스택 구버전이 버전별로 나와있어 다운로드 할 수 있다.



▲ 블루스택 버전이 초기버전부터 마지막 버전까지 다운 받을 수 있다. [DOWNLOAD] 버튼을 누르게 되면 바로 다운로드 할수있다.



▲ 밑으로 조금더 내리다보면 비공식 버전도 있으니 버전명, 날짜를 확인하고 필요한 파일을 다운받으면 된다.



이상 블루스택 구버전, 블루스택 최신버전 버전별로 다운받는 방법에 대한 포스팅글이였다.^_^


20190617 돈혁_Creative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