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샵없이 사진,이미지 배경을 투명하게하거나, 지우는 간단한 방법

포토샵없이 사진,이미지 배경을 투명하게하거나, 지우는 간단한 방법


우리는 배경이 없이 물체나 인물만 남기고 싶거나, 물체를 합성하고 싶을 때, 배경을 없애곤 한다. 이 작업을 하기위해서는 포토샵이나, 그림판 등등 편집 툴을 이용하여 사진 배경 지우기를 할 수 있는데, 편집 툴을 잘 다루지 못하는 분들도 많다. 오늘은 이런 분들을 위한 소소한 꿀팁을 적어보려고 한다. 



추천포스트





사진, 이미지 배경 지우기 방법


▲ 위 귀여운 이미지를 예로 들어서 사진,이미지 배경 지우기를 해보겠다. 우리가 사용할 방법은 바로 사이트를 이용하는 방법이다. 우선 아래의 사이트로 접속한다.

background Burner 라는 사진 배경을 지우는 사이트이다. 검색창에 검색을 해도 뜨니 편한대로 사이트에 접속을 하면 된다.



▲ 사이트에 접속하면, 위 이미지와 같이 화면에 보여진다. 우리는 배경을 지우고싶은 이미지를 미리준비하고, 파란색 버튼인 [Choose a photo] 버튼을 눌러준다.



파란버튼을 누르면, 우리는 사진배경을 지울 이미지를 선택하여 열기 버튼을 눌러준다.



▲ 파일을 선택을 하면, 바로 몇초도 안걸리고 위 이미지처럼 사진배경이 아예 말끔하게 사라졌다. 이제 초록색버튼[Select] 버튼을 눌러서 이미지를 다운받으면 된다.



▲ 살짝 아쉬운점은 사진배경자르기한 이미지를 다운로드를 하려면 로그인을 해야 하는데, 로그인은 다행히 복잡하지 않고 아이디와 비밀번호만 입력해주면 정말 쉽게 생성할 수 있다.



이상 사진(이미지)배경 자르기, 사진(이미지) 배경지우기에 대한 포스팅이였다.


2019-06-08 돈혁_Creative.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