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CPU 성능순위 쉽게 비교하는 방법

2020 CPU 성능순위 쉽게 비교하는 방법


CPU는 컴퓨터의 뇌라고 할만큼, 컴퓨터 성능을 향상시키는데 많은 비중을 차지한다. 좋은 CPU하나면 껴도 게임, 웹서핑, 각종작업들을 원활하게 할만큼 좋은 성능을 발휘한다. 그래픽카드를 비교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CPU도 많은 고민을 하는데, CPU성능이 다 다르기 때문에 성능을 비교하면서 구매 해야 한다.

이에 CPU를 구매할 때 도움이 될 CPU 성능순위에 대해 알아 보자.



추천포스트





CPU 성능순위비교



2019 CPU 성능순위는 저번 포스팅 그래픽카드와 같이 최신성능정보를 사이트를 통해서 알 수 있다. 그래서 성능 비교에 유용한 사이트들을 소개 하겠다.




CPU 성능순위비교 #PassMark


PassMark는 호주의 하드웨어 퍼포먼스 비교 사이트이다. 유저들이 직접 업로드하여 통계를 내 CPU성능순위를 산정한다. 위 링크를 통해서 사이트를 접속할 수 있다.



▲ 사이트를 접속하면, 위 이미지와 같이 최신 CPU성능순위를 쉽게 비교할수 있게, 순위별로 그래프를 통해서 잘 정리 되어 있다. 혹시 찾고싶은 CPU의 성능순위가 궁금하다면 [Ctrl + F] 를 눌러서 검색할 수 있다.



▲ CPU의 모델명을 클릭하면, CPU의 자세한 성능과 가격등등 자세한 정보들을 조사할 수 있다. PASSMARK사이트는 이미 많은 분들이 이용을 하고 계실만큼 정말 좋은 사이트다. 참고하길 바란다.



CPU 성능순위 비교 #UserBenchmark


▲ 두번째로 소개할 CPU성능순위 비교 사이트 UserBenchMark 이다. 이 사이트도 마찬가지로 유저들의 테스트 결과를 평균내어 순위를 산정하는 방식을 사용하고 있다. PassMark는 오로지 성능으로 순위를 볼수 있는 반면에, 이 사이트를 이용하면 가성비 CPU(?) 의 순위를 볼 수 있다고 보면 된다.

위 링크를 통해서 접속할 수 있다.



▲ 사이트에 접속하게 되면 바로, CPU성능순위가 나타나는데, 원하는 식으로 오름차순,내림차순으로 정렬하여 비교를 해 볼 수 있다. 정말 심플하게 되어있어서 좋은 것 같다. 가격도 오른쪽에 원화로 적혀져 있어서, CPU를 결정할 때 좋은 역할을 할 것 이다. 



▲ CPU의 모델명을 클릭하면, 다른 CPU와 성능을 비교할 수 있는 페이지가 나온다. 오른쪽 CPU들중 하나를 클릭 하게 되면, 클릭한 CPU와 머가 더 좋은지 나타나게 된다.



필자는 이 두 사이트로 그래픽카드 성능순위 및, CPU 성능순위를 비교하여 고른다. 방문자분들도 좋은 컴퓨터 만드시길 바랍니다!!


이상 2020 컴퓨터 CPU 성능순위비교 에 대한 포스팅이습니다. 감사합니다.


20190611 돈혁_Creative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