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카드 실버 발급 후기 / 토스카드 혜택



얼마 전에 토스에서 토스카드가 새로 나왔다고 해서, 관심을 가졌었다. 얼마전에 신한네이버페이 체크카드를 발급받고

사용하고 있어서, 그러려니 하던 중 먼가 신박한 혜택이 있길래 주말에 신청을 바로 했는데 드디어 오늘 왔다.


신박한 혜택이 무엇이고, 토스카드 후기를 알려주겠다.



추천포스트






토스카드 실버 실물 후기



토스카드 실버색상 앞면 디자인이다. 처음 받아보고 색상이 기대보다 많이 이뻐서 만족했다. 

다른 체크카드들과는 확실히 많이 다르다. 우선 겉으로 보기에 토스카드가 유광이라 반짝반짝거리고 심플하다.

그리고 또 놀란점은 되게 가볍다. 체감상으로 느낄정도로 먼가 플라스틱 쪼가리 느낌처럼 가벼웠다.



토스카드 실버 뒷면이다. 뒷면도 유광이라 반짝반짝거리고, 되게 심플하다.




지갑에 꽂으면 이렇게 반짝반짝거려서 되게 이쁘다. 체크카드는 신한네이버페이체크카드, 토스카드, 국민나라사랑카드

이렇게 세개!! 가지고 다녀야겠다. 

내가 토스카드를 발급받은이유는 혜택과 디자인 때문이다. 그 신기한 혜택을 소개하겠다.





토스체크카드 혜택 및 기능



1. 출시 기념 10% 캐시백


처음보는 혜택이다. 결제금액에 10%를 되돌려 준다는 내용인데, 33%확률로 되돌려 준다. 

만약 30만원을 긁으면 33퍼확률로 3만원을 준다는 거다. 내가 쓰는 신한카드는 1%인데 토스카드는 10%라구??

하면서 바로 신청했다. 하루에 1번1건에 한해 참여가능하다. 내일 한번 해봐야지~~




2. 전국 편의점 ATM 수수료 무료.


보통 ATM 수수료는 1000원에서 ~2000원 사이 인데, 토스카드를 사용하면 무료다. 

해당 혜택은 2019년 2019년 12월 31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라고 한다.


앞으로는 토스카드덕분에 수수료 없이도 돈을 자유자재로 출금 할수 있다. ><





3. 잔돈저축 기능


토스카드로 결제 시에 1000원미만의 돈은 자동으로 저축된다고 한다. 

예를 들면 3200원 을 결제 했다면 800원이 저축된다는 이런 말인가?? 정확한 내용은 잘모르겠다.

만약 내논리가 맞다면, 한달이 지나면 잔돈들이 모여서 얼마가 될까 궁금하기도 하다.






댓글(4)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