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업용 무료 폰트 여러가지 모음

상업용 무료 폰트 여러가지 모음

상업용 무료폰트 여러가지

가게간판이나 홍보물 또는 온라인 웹사이트 등등 중요하게 작용하는 포인트가 바로 글씨체입니다. 이런 폰트들의 종류들도 아주 다양해서 인터넷에서 상업용 유료폰트 혹은 상업용 무료폰트를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상업용 무료폰트를 한눈에 보고 다운로드 받으실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유료 폰트말고도 무료폰트들 중에서도 이쁜 글씨체들이 많으니 한번 찾아보시는건 어떨까요? 

상업용 무료 폰트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사이트는 "눈누" 라는 사이트입니다. 사이트 이용방법과 링크 혹은 다운로드 방법은 아래를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상업용 무료 폰트 "눈누"

 

▼ "눈누" 사이트는 네이버 검색을 통해서 혹은 아래 링크를 통해서 바로 접속이 가능하니 편하신 방법으로 사이트에 접속해주세요.

https://noonnu.cc/


상업용 무료폰트 모음 사이트 "눈누"는 검색포털에 '눈누' 라는 키워드로 검색하시면 홈페이지 링크를 찾을 수 있습니다. 링크를 클릭하여 접속해주세요.

 


눈누를 접속하시면 메인페이지에 바로 상업용 무료폰트들이 쭉 나열되어있습니다. 상단메뉴에 추천폰트, 모든폰트, 소개, 새소식을 볼수 있는 컨텐츠가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 스크롤을 내려서 홈페이지를 둘러보시면 많은 다양한 폰트들이 있습니다. 마음에 드시는 폰트를 클릭해주세요.

 


한 가지 상업용 무료폰트를 클릭하셨다면 폰트 미리보기 입력창을 통해서 다운로드 하기전에 자신이 원하는 글자를 써보셔서 테스트를 해보실 수 있습니다. 

 


▼ 텍스트 입력창에 글씨를 입력하셔서 마음에 드셨다면 오른쪽 민트색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서 설치를 진행해주세요. 버튼을 누르시면 본 글씨체 홈페이지 다운로드창으로 이동하며, 스크롤을 내려서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 모든 눈누의 상업용 무료폰트들은 글씨들만의 멘트들로 소개가 되어있는데 여기 사이트에서는 홈페이지 상단에 있는 텍스트란에 자신이 원하는 글씨를 쓰면 폰트미리보기가 전체에 적용되어서 한눈에 비교가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이상 상업용 무료폰트 여러가지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