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글자 닉네임 생성기로 레어닉 만들기

두글자 닉네임 생성기로 레어닉 만들기

두글자 닉네임 생성기

게임 닉네임을 정할때 많은 사람들은 이쁘거나 희귀하거나 고유명사 닉네임 등등을 찾기 위해서 생성하는 것을 고민을 합니다. 저도 어릴 때 닉네임을 멋있게 생성하고 싶어서 네이버에 검색하고 그런 기억이 있네요.

오늘은 게임에서 사용되는 닉네임을 자동으로 추천해주는 사이트에 대해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두글자 닉네임 생성기라고도 불리는 사이트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두글자 닉네임 생성기 사이트를 소개하고, 닉네임을 만드는 방법까지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이트 이용방법은 어렵지 않으니 한번 따라해보시길 바랍니다.

 


두글자 닉네임 생성기로 레어닉 만들기

 

▼ 먼저 두글자 닉네임 생성기 사이트를 아래에 링크를 걸어놓았으니 클릭하여 접속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http://twowordnick.datecalculate.com/


링크를 통해서 두글자 닉네임 생성기에 접속을 하셨다면 아래이미지와 같은 창이 나타날겁니다. 바로 빨간색 버튼 [닉네임생성]을 클릭해주시면 두글자 닉네임이 아래 리스트에 나타나게 됩니다.

 


닉네임 생성 버튼을 누르면 아래 리스트에 추천닉네임이 나타나고, 닉네임 생성결과가 10가지가 나타납니다. 랜덤으로 생성이 되기 때문에 누를때마다 다른 결과가 나타납니다. 저의 경우에는 "므트"라는 닉네임이 추천되었습니다.

 


▼ 마음에 들지 않는 두글자 닉네임을 추천하였다면 다시 한번 [닉네임 설정]버튼을 클릭하시면 새로운 닉네임을 추천해 줍니다. 두번째로 추천닉네임은 "긔표"입니다. 마음에 드시는 닉네임을 추천해줄때 까지 버튼을 계속 눌러보세요.

 


▼ 두글자 닉네임 생성 사이트일 뿐만 아니라 세글자, 네글자, 다섯글자 닉네임까지도 추천을 해주는 기능이 있습니다. 하지만 랜덤으로 추천을 해주는 것이기 때문에 세글자까지만 추천받는것이 좋을것 같네요.

 


아래이미지는 세글자 닉네임 생성 결과입니다. "걔뿌쵸"라는 닉네임을 추천해주었습니다. 이런식으로 추천받은 닉네임을 그대로 쓰지 마시고 좀더 자신의 생각을 더해서 개성있는 닉네임을 만들어보세요.

 


이상 두글자 닉네임 생성기 사이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