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필기체 변환 사이트

영어 필기체 변환 사이트

영어 필기체 변환 사이트

외국 영화를 보면 외국인들이 편지나 글씨를 쓸때 영어 필기체를 쓰는 장면들이 있습니다. 또 영어 선생님들중에서도 영어를 필기체로 쓰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먼가 멋있거나 남달라 보이지 않나요?

오늘은 이것과 관련된 '영어 필기체 변환 사이트'로 영어 필기체를 연습하는데 도움이 될만한 정보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자신이 쓰고 싶은 영어문장이나 단어들을 적어서 직접 다운로드하여 프린트할 수 있는 기능이 있는 사이트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영어 필기체 변환 사이트를 이용하는 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필기체 글씨체를 선택하고 자신이 원하는 본문 내용을 적어주시면 됩니다.

 

 


영어 필기체 변환 사이트

 

▼ 제가 소개드리고 싶은 영어 필기체 변환 사이트는 'worksheetworks' 라는 해외 사이트입니다. 검색포털의 검색창에 키워드를 직접 입력하셔서 접속하시거나 여기(바로가기)링크를 클릭하셔서 바로 접속해주세요.

 

 


영어 필기체 변환 사이트 WorksheetWorks 홈페이지에 들어오셨으면 아래 표시된 바와 같이 English Language란에 Hardwriting Practice를 클릭해주세요.

 

 


▼ 연습하시고 싶으신 세가지 필기체 유형중 한가지를 선택해주세요. 저는 cusive Hardwriting Practice 유형을 클릭해보겠습니다. 

 

 


아래와 같이 좀더 정확하고 섬세하게 설정하는 옵션창이 나옵니다. 테두리모양, 단어 굵기, 점선, 밑에 따라쓰기, 줄 간격 등등 다양하게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Text란에 자신이 영어 필기체를 연습하고 싶은 단어나 문장을 적어주세요. 저는 영어 가사를 적었습니다.

 

 


▼ Text란까지 다 적었으면 좀 더 밑으로 스크롤하여 내리시면 종이크기, 종이 방향을 선택할 수 있는 옵션까지 선택하신 후에 Create Worksheet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버튼을 누르시면 영어 필기처 변환 사이트에서 PDF 파일로 설정하신 옵션과 입력하신 텍스트를 변경해줍니다. PDF파일 모양의 버튼을 클릭하시면 변환된 필기체를 보실 수 있습니다.

 

 


▼ 영어 필기체 변환 사이트에서 변환시켜준 PDF 파일입니다. 이름과 날짜칸까지 만들어져 있습니다. 이 파일을 프린트하여서 A4용지에 연습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네요.

 

 


영어 필기체 변환 사이트 Worksheets 에서는 글자 연습하듯이 따라 쓰는 방식으로 필기체를 연습하실 수 있습니다. 아까와 다르게 밑에 Old Hardwriting Worksheet Generators란에서 연한 글씨가 있는 유형을 클릭해주세요.

 

 


위와 똑같이 영어 필기체 설정창과 Text창을 입력하신다음 Create Worksheet 버튼을 클릭하여 생성해주세요.

 

 


영어 필기체 변환 사이트에서 만들어준 PDF파일입니다. 회색 연한 선을 따라서 적으면서 연습하면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습니다. 프린트 후 한번 따라 적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상 영어 필기체 변환 사이트 worksheetworks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