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뷰 다운로드 및 사용법

꿀뷰 다운로드 및 사용법

꿀뷰 다운로드하기

윈도우에서 컴퓨터나 노트북으로 png, jpg 같은 다양한 포맷 확장자를 가진 이미지파일을 보는 것은 윈도우 기본 프로그램을 통해서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윈도우 프로그램을 사용하게 되면 편의기능의 부족으로 불편함을 겪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이것을 보완해줄 프로그램인 꿀뷰 다운로드를 통해서 이런 편의기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윈도우 기본 뷰어 프로그램을 사용하지 않고 꿀뷰를 굳이 다운로드하는 이유는 좀 더 속도가 빠르고, 이미지 뷰어로써의 역할을 충실히 하기 때문입니다. 꿀뷰 다운로드 방법은 정말 간단하니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추천 포스트

위챗 pc버전 다운로드

팀뷰어 14 다운로드 10초해결!

로블록스 바로가기 및 다운로드 링크

LD플레이어 다운로드

 

 


꿀뷰 다운로드

 

꿀뷰 다운로드 방법 정말 간단합니다. 반디소프트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하여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우선 검색포털의 검색창에 "꿀뷰" 라는 키워드로 검색을 해주세요. 후에 나온 반디소프트 홈페이지 링크를 클릭하여 접속해주세요.

반디소프트 홈페이지 링크를 클릭하여 접속하시면 바로 보이는 꿀뷰 다운로드 (v5.32) 파란색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꿀뷰 다운로드 (v5.32) 파란색 버튼을 클릭하시면 설치 exe 파일이 다운로드 되어지는데, 실행 파일을 클릭하여 실행시켜주세요. 그 후 설치 경로를 설정하신 다음, 체크박스에 체크를 해주신다음 [설치]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꿀뷰 다운로드 설치하는데 소요되느 시간은 10초 채 안되게 소요될 정도로 간단합니다.

꿀뷰 다운로드가 완료되고 실행된 모습입니다. 사진파일을 넣으면 검은화면에 사진이 표시되고, 편집,슬라이드쇼 등등 다양한 기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상 꿀뷰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