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챗 pc버전 다운로드

위챗 pc버전 다운로드

위챗 pc버전 다운로드하기

현재 2020년 스마트폰을 통해서 메세지를 주고받는 일은 아주 기본이 되었죠. 오늘 주제인 위챗이라는 프로그램도 메신저입니다. 중국에서는 모바일에서도 위챗 pc버전 다운로드를 해서 이용한다고 합니다.

한국에서도 위챗 pc버전 다운로드를 통해서 서비스를 이용가능합니다. pc뿐만 아니라 모바일에서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니 한번 이용해보세요.

위챗 pc버전 다운로드하는 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포스팅 내용을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추천포스트

로블록스 바로가기 및 다운로드 링크

팀뷰어 14 다운로드 10초해결!

mkz 다운로드 방법 및 사용법

엘디플레이어 다운로드 1분이면끝

 

 


위챗 pc버전 다운로드하기

 

▼ 위챗을 컴퓨터로 이용하시려면 위챗 pc버전 다운로드를 하셔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위챗 홈페이지를 통해서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검색포털의 검색창에 '위챗' 이라는 키워드로 검색하셔서 홈페이지링크를 클릭해주세요.

 

 


▼ 위챗 pc버전 다운로드 플랫폼은 Windows, Mac, 웹 페이지 버전으로 세 가지로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제 컴퓨터는 윈도우 버전이니 가장 왼쪽인 윈도우버튼을 클릭하겠습니다.

 

 


▼ 윈도우 버튼을 클릭하시면 아래 이미지와 같은 인스톨 페이지가 나타납니다. 초록색 한문으로 표시된 글씨버튼을 클릭하시면 위챗 pc버전 다운로드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 초록색 한문 버튼을 클릭하시면 exe 설치파일이 다운로드 됩니다. 그것을 실행하시면 아래와 같이 위챗 설치 도우미가 나타납니다. 위챗 pc버전 설치는 초록색 버튼인 [Install WeChat] 클릭해주세요.

 

 


▼ 위챗 pc버전 다운로드 과정은 그리 오래 소요되지 않습니다. 10~30초 정도면 설치가 완료됩니다.

 

 


▼ 위챗 pc버전 설치과정에서 별도로 주의해야하는 사항들이 없기 때문에 빠르게 진행해주세요. 설치가 완료되면 초록색버튼인 [Run] 클릭해주시면 바로 실행이 됩니다.

 

 


이상 위챗 pc버전 다운로드 방법에 대한 포스팅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