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집 이름표 도안 모음

어린이집 이름표 도안 모음

어린이집 이름표 도안 다운로드

어린이집 이름표 도안을 이쁘고 귀여운거로 꾸미려고 원장님들과 선생님들이 직접 디자인하거나, 유료로 구매를 하거나 고민들이 많으십니다. 

어린이집 이름표 도안이지만 이런 사소한 부분에도 예쁜 디자인으로 결정을 하시는데 도움이 되는 정보, 사이트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어린이집 이름표 도안 디자인을 참고할 수 있고, 그대로 다운로드하고, 프린트를 해서 쓸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추천 포스트

칭찬스티커판 도안 다운로드

엘사 색칠공부 도안 다운로드

경기도교육청 구인구직 확인

 

 


어린이집 이름표 도안 다운로드

 

▼ 어린이집 이름표 도안 자료들은 '니즈폼' 이라는 사이트에서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검색포털 검색창에 '니즈폼' 이라고 치시고 검색하시면 가장 상단에 홈페이지 링크가 나옵니다. 링크를 클릭하셔서 접속해주세요.

 

 


니즈폼 홈페이지의 메인화면입니다. 어린이집 이름표 도안을 다운로드 하기 위해서 우선 니즈폼 로그인을 하셔야 합니다. 아이디가 있으면 [로그인], 아이디가 없으시면 [회원가입] 하셔서 로그인을 해주세요.

 

 


[로그인] 버튼을 누르시면 로그인폼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후 [로그인] 파란색 버튼을 눌러주세요.

 

 


니즈폼 홈페이지 로그인을 하셨다면 어린이집 이름표 도안을 다운로드 하기 위해 검색폼에 '이름표' 라는 키워드로 검색을 해주세요.

 

 


▼ 각각 용도에 맞는 이름표 자료들이 검색되어져 나옵니다. 마음에 드시는 어린이집 이름표 도안이시면 클릭해주셔서 상세페이지로 들어가주세요.

 

 


이름표 도안을 클릭하시면 다운로드할 수 있는 버튼이 나타납니다. 한글파일 혹은 워드파일로 다운로드하실 수 있으니 편하신 자료로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이상 어린이집 이름표 도안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