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교육청 구인구직 확인

경기도교육청 구인구직 확인

경기도교육청 구인구직

경기도교육청에서는 민원서비스, 뉴스/소식, 구인구직, 주민참여 등등 다양한 서비스들을 홈페이지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이 글의 주제인 경기도 교육청에서는 홈페이지를 통해서 학교 채용 정보를 공시하고 있습니다. 

경기도교육청 구인구직을 확인하는 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교육과 관련된 일자리를 구하시고 계시고, 경기도 지역에서 근무하시길 원하신다면 이 포스팅을 참고하시면 좋습니다.

 

추천포스트

엑셀 칸 늘리기 간단한 팁

▶ 엑셀 셀 크기 통일 및 조정 5초해결팁

▶ 운송장번호 모를때 택배조회 꿀팁

 

 

 


경기도교육청 구인구직 확인하기

 

▼ 구인구직 정보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경기도교육청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검색포털의 검색창에 '경기도교육청' 이라고 입력하여 홈페이지 링크를 클릭하시면 쉽게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경기도교육청 홈페이지에 접속하셨다면, 구인구직 정보확인을 위해서 [인사/채용/시험] 페이지로 접근합니다. 홈페이지 메뉴에 마우스를 대고 나오는 하단메뉴에서 아래 그림과 같이 표시된 [인사/채용/시험]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 [인사/채용/시험] 페이지에서 구인구직 채용정보를 확인해야 하기 때문에 왼쪽에 있는 [채용정보] 를 클릭해주세요.

 

 


경기도교육청 [채용정보] 에서도 카테고리가 나뉘게 되는데 구인,구직,사립학교,인력풀등등 자신에게 맞는 카테고리들을 클릭해주세요.

 

 


아래이미지와 같이 경기도교육청 구인구직 서비스에서 학교와 관련된 채용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구직 정보 게시판은 일반인은 열람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기관마스터인증서로 EPKI 로그인 후 조회가 가능합니다.

 

 


그밖에도 경기도교육청 구인구직 서비스에서 교직원을 온라인 채용하는 페이지도 개설이 되어있습니다. 초등교원, 중등교원, 지방공무원 홈페이지로 바로가기 링크가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이상 경기도교육청 구인구직 확인하는법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