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문고매장 재고확인하는 간단한 방법 + 할인꿀팁

교보문고매장 재고확인하는 간단한 방법 + 할인꿀팁


요즘 인터넷서점 책 배송은 빠르면 당일배송, 늦으면 다음날에 올 정도로 엄청 배송이 빠르다. 하지만, 책을 당장 사서 읽고 싶을 때가 있는데, 교보문고, 영풍문고, 등등 서점에 재고가 없는 경우도 상당히 많다. 이러면 헛걸음을 하게 되는데, 이런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교보문고에서 제공하는 재고확인 서비스가 있다.

내가 방문하려는 교보문고에 재고가 있는지 없는지 확인하고 방문할 수 있다는 소리다. 그럼 교보문고 재고확인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교보문고 매장 재고확인 방법


▲ 교보문고 재고를 확인하기 위해서 일단 홈페이지로 접속한다. 검색창에 '교보문고' 라고 쳐도 되고, 위의 링크를 통해서도 접속이 가능하다.



▲ '교보문고' 홈페이지를 접속한 후 자신이 구매하려는 책을 검색한다. 검색 후 나온 책 제목을 클릭하여 책의 상세페이지로 이동한다.




▲ 교보문고에서 사고자하는 책의 재고를 확인하려면 책의 표지이미지 밑에 [매장 재고. 위치] 버튼을 클릭하면 서울, 수도권, 지방 교보문고 전체매장의 재고를 확인할 수 있다.



내가 가려는 교보문고매장재고수를 클릭하게 되면 책의 상세정보가 나온다. 매장의 책의 위치까지 자세하게 나오니까, 메모해가면 책을 빠르게 찾을 수 있다.



▲ 필자가 책을 살 때는 배송을 주로 이용하는데, 인터넷으로 사면 할인도 될 뿐더러, 아침이나 점심정도에 주문을 하면 당일 도착이 되어서 정말 편리하다. 여러분도 급한거 아니면 인터넷서점을 이용해보길 바란다.



이상 교보문고 재고확인 방법 에 대한 포스팅이였다.


20190614 돈혁_Creative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