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 취업 이력서 양식 다운로드 받는 방법

알바, 취업 이력서 양식 다운로드 받는 방법


알바, 취업을 할 때, 면접을 보게 되는데 이럴 때 우리는 이력서를 작성하여서 가야한다. 이력서를 도대체 어떻게 써야 할지 고민도 많이 하는데, 이력서의 양식대로 적기만 하면 깔끔한 알바, 취업 이력서를 만들 수 있다. 이 이력서 문서는 인터넷에서 직접 다운 받을 수 있는데, 사람인 사이트와 알바몬 사이트에서 이력서를 직접 다운 받을 수 있다. 이력서를 다운받는 방법을 모르시면 오늘 이 포스팅을 따라해주시면 된다.



알바몬에서 이력서 다운받는법


▲ 먼저 알바몬 홈페이지를 접속하면 되는데, 검색창에 '알바몬' 이라고 치시거나, 위 링크를 통해서 접속하면 된다.



▲ 알바몬 접속후 우리는 알바, 취업 이력서를 다운 받기위해 먼저 메뉴에 있는 [알바토크]을 클릭후, [문서서식]을 클릭한다.



▲ 문서서식을 클릭하면 위의 이미지처럼, 알바 또는 취업 이력서 양식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또, 자기소개서, 표준 근로계약서 등등 많은 이력서 양식을 무료로 알바몬에서 제공해준다.




사람인에서 알바, 취업 이력서 다운받는 방법


▲ 마찬가지로 검색창에 '사람인' 이라고 검색하여 접속하거나 위 링크를 통하여 사이트에 접속한다.



▲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위 이미지와 같이 나타나는데, 알바, 취업 이력서 양식을 다운받기 위해 메뉴에 [자료통]을 클릭한다.



▲ 그리고, 왼쪽 하단에 있는 [이력서 양식 다운로드] 를 클릭한다.



▲ 그런 다음, 이력서 양식이 종류들이 쭉 나오는데, 우리는 이력서양식은 알바이력서양식이기 떄문에 [알바이력서]를 클릭한다.



▲ 필자의 경우는 다운로드 높은 순으로 정렬하고 제일 다운로드를 많이 한 알바, 취업 이력서양식을 다운받았다. 이건 본인이 마음에 드는 알바 이력서 양식이 있으면 그것으로 다운받는 걸 추천한다.


이상 알바 및 취업 이력서 양식 다운받는법에 대한 포스팅이였다.


20190610 돈혁_Creative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