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 아이폰케이스 삿어요. 귀여운 아이폰케이스 찾는 분께 추천합니다.

귀여운 아이폰케이스 삿어요. 귀여운 아이폰케이스 찾는 분께 추천합니다.



저는 아이폰8을 사용하고 있는데, 요즘에 아이폰케이스를 아무것도 안끼고 다니는게 편한거 같아서, 

케이스없이 아무 생각 없이 가지고 다니고 있었다.


있어도 그만~ 없어도 그만~ 이였던 내가 의도치 않게 케이스를 구입하게 되었다. 

평소처럼 핸드폰을 만지작 거리는데, 어디선가 케이스 판매 사이트에 이 케이스가 추천되어있어서 썸네일만 보고

그냥 이 아이폰케이스 디자인이 너무 귀여워서 고민 1초도 안하고 결제 했다. ㅋㅋㅋ



추천포스트





'나는악어다' 아이폰케이스 ★ 




되게 귀엽지 않나요? 저가 아이폰케이스중 이런 심플한 디자인을 되게되게되게되게 좋아합니다. ㅎㅎ

아이폰케이스 디자인보고 들어가서 가격보고 고민 1초도 없이 구입했어요. ㅋㅋㅋㅋ





제 아이폰8은 블랙 색상인데 초록이랑 너모 잘어울리네요.

착샷은 카메라가 1개이므로. 찍을수가 없었어요.. 죄송합니다.. 


케이스를 끼니까 먼가 새로운폰을 쓰는 느낌이네요. 이런 느낌 좋아요~

요즘 케이스들이 창의적이고 심플하고 이쁜것들이 은근 많이 있네요.  

아맞다!! 이 아이폰케이스 가격은 5,900원 입니다. 1초만에 구입한 이유가 가격이 80% 차지 합니다



혹시 저처럼 싸고 디자인 아이폰 케이스 찾는다면, 저랑커플 어떠세요? (죄송합니다.)

저는 여기서 아이폰케이스 구입했습니다. 가성비 짱짱 케이스들만 모여있어요. 더 구입 할 예정입니다 ~~

구매할 때 보니까 모든기종으로 다 있더라고요 ...ㄷㄷ

원하는 디자인 아이폰케이스 찾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오늘도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하루 되세요~~공감하트버튼 으로 흔적 스윽!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