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혁 티스토리 블로그 스킨 변경하다.

돈혁 티스토리 블로그 스킨 변경하다.


다른 블로거분들의 블로그를 놀러가면서, 형식이 되게 이쁜 블로그들을 발견하고는 한순간에 딱!

꽂혀 버렸다.  되게 네이버 블로그같이 잘 짜여있고 너무너무 이뻐보였다.

그래서 갑자기 내가 사용하던 스킨이 너무 단순해 보였고, 저런 형태의 블로그스킨으로 나의 블로그

를 꾸미고 싶어 져서 바로 고민없이 바꿧다.


많은 검색과 블로그탐방으로 제일 이쁜 스킨을 골랐고, 그 스킨이 JB FACTORY 167 이다.

너무 이뻣고, 유료에도 불구하고 바로 결제하고 적용시켰다.



추천포스트







티스토리 블로그 스킨 JB FACTORY 167




블로그의 메인화면이다. 처음에 적용했을 때는 엉망진창이였지만, 나의 잠을 포기하고, 되게되게 열심히 꾸몄다. 고민을 하고, 비교를 하고, 재밌게 꾸몄다. 그 결과 너무너무 만족스럽다.


아직 고칠부분이 많은데, 너무 졸려서 천천히 고쳐나가는 방향으로 계획중이다. 

하루에 1포스팅은 꼭하고 싶었는데, 티스토리 블로그 꾸미는데 시간을 다써버렸다.



이렇게 메인화면을 내리다 보면 되게 이쁘게 꾸며놓았다. 마침 썸네일도 정사각형이라서, 내가 쓴 게시글이 정말 이쁘게 보인다 (ㅎㅎㅎ...) 


이 유료스킨은 반응형 웹스킨이라 하는데 그게 먼진 잘 모르겠다 ㅠㅠㅠ 깔끔한 디자인으로 바꿧는데, 손님들이 많이 방문해주시고 구독해주셨으면 좋겠다. 


스킨을 바꾸기전 보다 페이스 체류시간이 증가하면 좋겠고, 손님들이 내가 쓴 글을 편하게 읽어줬으면 좋겠다. 이제 새로운 마음으로 다시 초심을 잡으면서 열심히 활동해야겠다.!



이글은 방문자를 바라고 쓴글이 아니기예, 제 블로그에 자주오시는분들이라면 흔적한번 공감+좋아요로 남겨주세요. 소통소통~~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