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초만에 매력적인 사람으로 보이는 방법

1초만에 매력적인 사람으로 보이는 방법


문득 TV를 보다가 이런 생각이 들었다.  어떤 한 사람을 보는데 처음에는 그렇게 호감이 안갔는데, 두 번 , 세 번, 

여러번을 보다보니 이 사람한테 호감이 가고, 친해지고 싶고, 좋아 하게 되었다. 이런 식으로 사람을 좋아 하게

되고 팬이 생기는 것 같다.


하지만 여기서 느꼇던 것은 내가 이 사람의 매력을 느껴 이 사람에게 빠지게 되었다.  

나도 과연 이런 매력이 존재할까? 이 사람을 보고서 문득 나도 이런 치명적인 매력을 가지고 싶게 되었다.


오늘은 한번 이 치명적인 매력을 가지는방법을 가질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추천 포스트




매력적인 사람이 되는 방법(!?)




매력적이게 보이고 싶은걸 알려주는 것도 사실 상 조금 이상하기는 하지만, 이런 식으로 내가 자연스럽게 행동하고

이런 행동이 몸에 베였다면, 충분히 이런식으로 매력을 만드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한다. 


먼저, 매력을 발산하기 전에는, 가장 중요한건 자신을 가꾸는 일 이라고 생각한다. 

자신을 가꾸지 않다면 아무리 치명적인 매력을 가지고 있더라도 사람들이 좋아하지않는다. 그래서 나느 가장 기본적인

자신을 꾸밀 줄 알고, 관리한다면 나의 매력이 자연스럽게 나타날 거라고 생각한다.


사람들이 당신을 볼때 '오, 멋지다..' , '오, 귀엽다..' 라고 반응이 나올수 있도록 하자.





내가 가지고 있는 조건에 만족하자. 당신이 아무리 부정을 해도 내가 가지고 있는 조건을 바꿀 수 있나요? 

예를 들면 키를 크게 할수 있나요? 피부색을 바꿀 수 있나요? 

자신의 조건에 만족하고 내가 가진 조건중 장점을 강조하는 방법을 알아야 한다. 자신이 가진 조건들을 강조하지

못하고, 내가 가지고싶은 조건들을 쫓는다면 그것이 더 안좋은 조건으로 바뀔수 있는거 같다고 생각한다.




사람들 모두는 각자 치명적인 매력이 있다고 생각한다. 그것을 찾으려고 노력을 한다면 반드시 보일 것 이다.

예를 들어, 살이 많이찐 사람이 자신은 노력을 하지않고, 연예인들을 보며 '타고났다.' '부럽다.' 하는 것이다.

사람들의 결과만 보고 감춰진 노력은 보지못한 채, 부러워 하기만 하면 안된다. 


저는 요즘 학원을 다니는데, 공부를 열심히 했다고 착각했죠. 하지만 시험을 보고 난 후의 결과는 썩 좋지 못했습니다.

다른 경쟁자들의 나보다 휠씬높은 성적결과를 보고는 저는 

'왜 나는 안되는 거지?', '난 이길이 아닌가?' , '나는 진짜 머리가 안좋다' 이런 자책을 했죠. 다시 생각해보니

저는 편하게 공부하려 했고, 편하게 시험을 합격하고 싶었고, 공식,단어등등 외우기가 귀찮아서 자기합리화를 하는

저의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이처럼, 노력을 한다면 우리의 모습들이 조금씩 변화하지 않을까요?



위생에 신경을 쓰자. 적어도 입에서 냄새가 나지않으며, 트러블이 나지 않도록 공부하고 신경을 쓰고, 

전반적인 신체의 청결을 신경 써야한다. 좋은 향이 나는 바디스프레이나 향수를 쓰는건 어떤가요?


아무리 잘생기고, 이쁘고, 치명적인 매력을 가졌더라도, 좋지 못한 냄새가 난다면 사람들은 당신에게 매력을

느끼지 못할겁니다.



성숙한, 깔끔한 옷차림을 입어보는건 어떨까요?  자신의 체형에 어울리는 옷들을 구입해서 매력을 어필합시다.

내가 성숙한 옷을 입었다고 해서 사람들이 욕을 하는 게 아니다. 주목을 받는 것도 아니다.

내가 이렇게 입었다고 해서 사람들은 나에 대해 아무 신경을 쓰지않는다. 그러니 남의 시선을 의식하지 말자.


저는 길을 가다가, 옷을 되게 이쁘게 입은 사람들을 보면 계속 눈길이 가더라고요. 그만큼 옷은 자신의 매력을 극대화

시켜줄 수 있는 중요한 요소인거 같습니다.


귀고리, 목걸이, 반지, 팔찌 등등 액세사리를 착용하는 건 어떤가요? 당신을 한 층 더 업그레이드 시켜줄겁니다.



오늘은 사람을 1초만에 매력적인 사람으로 보이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 했다. 확실히 글을 쓰다보니, 이렇게 완벽하게

자기관리 한다면 내 겉모습은 내가 관심을 갖고 다가간다면 매력을 느끼게 할 수 있지 않을까 싶다.

다음포스팅은 매력적인 행동과 진정한 나의 매력을 발산하는법 대하여 포스팅 하려고 하려고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