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플 시세전망,어디까지오를까? 알아보자

리플 시세전망,어디까지오를까? 알아보자

리플썸네일



요즘 실시간 검색어에서 자주보이는 '리플'가상화페 전일 대비 약60퍼 올랐습니다.

래플이 미친듯이 다시 오르며 실시간검색어에 오르면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오를수만은 없겠죠. 앞으로 리플의 전망은 어떻게 되고 어디까지 오르고 리플시세는 어떻게 될까요?








리플



우선 리플이 폭등한 이유가 될만한 정보들을 모아봤습니다.


1. 미국의 거대 금융그룹인 PNC가 국제결제에 리플의 어플을 이용키로 하여서 가상화폐 리플이 폭등하고있다.

여기서 PNC금융그룹은 미국 19개주에 800만고객이상을 확보하고있는 거대금융그룹이다.


2. 리플이 다음달 출시예정인 신규 어플리케이션 'X래피드'라는 어플을 은행 간 신속한 거래를 촉진할 전망이다.








화폐



3. 10월에 미국 전대통령인 빌클린턴 대통령의 리플코인 행사 연설이 있다.


4. 은행 간 실시간으로 돈을 송금을 위한 리플 X래피드 출시를 함으로써 실물경제활용도가 높아지고, 리플코인이 직접 사용될 것이라는

    말이 있다.



등등 많은 정보들이 있는데 X래피드라는 어플 출시가 가능큰 원인으로 보고있습니다.


이렇게 리플의 전망이 좋고 암호화폐 전문매체에서는 "지금 리플의 재탄생을 보고있다. 앞으로 리플은 가격이 더 상승할 것" 이라고

전망하고있다.










빗썸


현재 리플의 시세이다.

리플이 아직까지도 엄청나게 오르고 있다. 전에도 500원에서 5000원까지 올라간적이 있죠?


22일 오전 1시(현재시간) 국내 거래소에서도 강세를 보이고있다. 현재 리플가격은 전거래일보다 233원 오른 651원

무려 55.74%라는 대박을 기록하고있다.


월가의 대표적인 암호화폐 강세론자인 톰 리(Thomas Lee)는 최근 열린 미국 라스베이거스 2018컨버런스에서 " 비트코인 전망이 밝지 않은

현재가 최상의 비트코인 투자 기회가 될 수 있다"고 주장했다.



앞으로 리플코인의 전망은 더올라갈것으로 예상합니다.

리플이 처음부터 달러를 대체하겠다! 라는 목표를 가지고 만들었다고 하네요.

앞으로의 리플코인의 전망을 기대하고 지켜봐야겠습니다.




추석명절 잘 보내시길 바라고 투자 성공하시길!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