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남권 tml 터미널, 택배 멈춤 이유 및 해결법

물건을 인터넷으로 사면 택배를 통해 집으로 배송되는기간이 평균 2일정도 입니다. 택배 배송중에 우리는 배송위치를 추적을 자주하곤하는데, 동남권tml에 도착후 업데이트가 오랫동안 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hub와 tml로 끝나는 곳에 도착한 상태인데, 택배가 언제오는지 정말 궁금해 하시는데, 한번 같이 알아봅시다.

 

추천포스트

교보문고매장 재고확인하는 간단한 방법 + 할인꿀팁

 


 

동남권 TML터미널

우선 동남권TML(터미널)은 서울특별시 송파구 장지동 674에 위치한 물류거점입니다. 롯데택배, 현대택배 등 택배회사들이 함께 사용하는 곳이죠. 이 곳에 택배가 도착하면 집으로 평균 배송기간이 짧으면 1일~2일, 길면 엄청 오래걸립니다.

 

 

문제는 정상적으로 택배가 발송되면 그만인데, 동남권tml 이 구간에서만 몇일이나 머물고 있다는 것입니다. 심하면 일주일정도 머무르는데, 이 경우에는 실수가 발생했을 확률이 크다고 보면 됩니다.

여러 택배사의 물류가 모이는 곳이라서 배송문제가 많이 생기는 것이라고 합니다. 물류를 상하차 하는도중에 분실을 했을수도 있고, 물류가 섞여서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가 주 원인입니다.

 

 

이렇게 택배를 시켰는데 동남권tml 터미널에 머무르면서 몇일동안 움직이지도 않고 택배도 도착하지 않는 경우가 종종 있는것 같습니다. 이런 경우 택배사에 전화하여 해결하는 방법이 가장 좋은 방법이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몇일동안 해결이 되지 않는다면, 담당자를 불러서 직접 확인해야 한다. 

이런 경우가 흔하지 않지만, 아주 가끔 발생할 수 있는일이니 연락을 취해보시길 바랍니다. 

 

 

이상 동남권tml 택배배송기간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되셨나요?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