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성매직 지우는법 3가지

유성매직 지우는법

필통이나 집에 유성매직 하나씩 있을 정도로 자주 쓰시죠? 유성매직 쓰시다가 실수로 물건이나, 손, 옷에 묻거나 글씨를 잘못쓴 경우 수정을 하고 싶을 때, 유성이라서 잘 지워지지가 않습니다.  이런 경우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옷에 묻거나, 벽에 묻거나, 몸에 묻은 유성매직 지우는법을 한번 알아봅시다.

 

추천포스트

편도결석 빼는법 및 원인 간단정리

무료사직서 양식 다운로드, 깔끔하고 무난한 양식

 

 

아세톤 이용

가장 흔히 알고 있고, 가장 많이 쓰는 방법이 아세톤을 이용하여 유성매직을 지우는법 입니다. 옷이나 글씨를 썻던곳에 솜이나 천에 아세톤을 묻혀서 닦아내면 쉽게 지울 수 있습니다. 옷에 묻은 유성매직을 지우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에프킬라 이용

왠만한 유성매직은 아세톤에 의해 지워지지만, 만약 벽같은 큰 면적에 유성매직으로 낙서가 되어 있다면, 에프킬라를 이용하는 것이 효과적인 유성매직 지우는법입니다. 에프킬라는 그리 좋은 것이 아니기 때문에 뿌린뒤에 만약 아이가 있다면 아이가 접근하지 못하도록 하는 게 좋을 것 같네요.

 

 

물파스 이용

마지막 방법은 물파스를 이용하여 유성매직 지우는법입니다. 유성매직이 묻는 곳에 물파스를 바르면 번지듯이 퍼지는데, 옷에 묻은 매직을 지울경우 바로 천이나 수건으로 닦아주는 것이 좋습니다. 

 

 

이상 유성매직 지우는법에 대한 포스팅정보였습니다. 이외에도 치약, 주스, 헤어스프레이, 지우개등등 다양한 방법이 존재하지만, 매직을 지우는 데에 이 세 가지가 가장 효율성 있고 주변에서 쉽게 구할수 있는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