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분들이 모르고있는 아이폰 꿀팁 소개합니다!

많은 분들이 모르고있는 아이폰 꿀팁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처음 쓰는사람도, 쓰던사람도 모를 수 있는 아이폰 꿀팁에대해 간단하게 알려드리려고해요~.

일상에서 흔히 쓰는 기능이지만 잘 모르는 꿀팁들을 소개합니다.


몰라도 괜찮지만 알고 있다면 정말 유용한 팁@@@@

한번 알아봅시다 ^_^


65876


1. 아이폰 최상단 (시계표시줄 부분)을 누르면 스크롤을 제일 위로 올릴수 있습니다.


2. 키보드 자판에서 글자를 입력하다가 숫자 하나를 입력해야 할 때, 왼쪽 밑에 [123]버튼을 누른 상태로 입력하고 싶은  숫자 위에서 손을 놓으면 해당 숫자가 입력됩니다. + 한/영으로 자동 복귀


3. 계산기 어플에서 숫자를 잘못 눌렀을 때, 숫자창을 좌우로 드래그하면 한번 할 때마다 마지막 숫자가 하나씩 지워집니다.



여기까지는 쓸모없을지 모르는 팁이긴한데 의외로 유용하답니다.!!


3567548


4. 메세지 어플에서 메세지를 읽을 때 화면을 좌측으로 밀면, 우측에 메세지삭제, 알림끄기 설정이 나타납니다.


5. 전화가 올 때 상단 슬립버튼을 한 번 누르면 무음이되고, 두번 연속 누르면 수신거부가 됩니다. 

   ( 왼쪽 볼륨버튼을 한번 누르면 무음처리됩니다.)


56795678


6. 글을 입력할 때나 무언가를 복사 + 붙여넣기 할때 아이폰을 좌우로 흔들면 '최근행동'을 취소할수 있습니다.

   ( 취소후 다시 흔들면 원상복귀도 가능)


7. 충전을 빠르게 하고 싶을 땐 '비행기 모드'로 해놓으면 충전속도가 배로 빨라집니다.

   ( 단 , 비행기모드시 일부기능들이 제한됩니다.)


8. 파노라마 사진을 찍는 도중, 움직이는 반대 쪽으로 살짝 이동하면 촬영을 중단하고 즉시 저장하게 됩니다.


4568549


9. 아이폰의 속도를 향샹시키는 방법 중 가장 쉬운 방법은 '껏다가 켜는 것' 입니다.

   가끔 재부티을 하게 되면 작동 중 쌓인 찌꺼기 파일이 정리되기 때문에 최소 한달에 한번은 하는것을 추천드립니다.


10. 어플 두개 이상을 모아 폴더를 생성할 때, 폴더가 생성되기 직전 재빨리 옆에 다른 폴더를 드래기해서 가져오면 폴더 안에 폴더가 가능합       니다.


11. 사파리 왼쪽 밑에 뒤로가기 버튼을 1초정도 꾹 누르고있으면 최근 열어본 페이지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34743568


12. 아이폰 홈화면에서 앞,뒤 페이지를 넘길 때 좌,우로 드래그를 하지 않고 화면 하단에 단축어플의 제일 좌측어플과 우측어플의 바로 위

     빈 공간을 터치하면 좌, 우 페이지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아이폰 알아두면 좋은 팁을 알아 보았는데, 이기능을 다 알고 계신다면, 아이폰 고수 인정합니다 ㅎㅎ


다음 포스팅때는 아이폰에대해 더 알아보자구요!! +_+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