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애드센스 핀번호(PIN) 도착하다/ 핀번호인증하는방법!

구글애드센스 핀번호(PIN) 도착하다/ 핀번호인증하는방법!

핀번호도착




티스토리에 구글애드센스를 연동시키고 싶은데,

예전에 애드센스를 사용하다가 지금껏 안하고 블로그를 시작하고 애드센스를 보니까

핀번호(PIN)을 입력하라고해서 그 입력하기위한 핀번호가 오늘 도착하였네요~~



그 핀번호는 애드센스에 등록된주소로 우편으로 보내져서 그우편속에있는 핀번호를 입력하는거랍니다.

애드센스에서 핀번호를 신청하면 그 후로부터 빠르면 2~3주 늦으면 6주까지 도착하는데 걸린다고 하네요.

저는 신청후 저희 집으로 오기까지 3주?정도 된거 같습니다.


사진1




이렇게 우편함에 이런게 있더라고요~ 설렛습니다 ㅋㅋㅋ

방문자분들도 적어서 수익도 안날거같은데 그래도 설레네요..


양쪽 모서리 부분을 제거하면 깔끔하게 제거되고 핀번호가 나옵니다.



사진2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가 들어져 있는 우편 뒷면입니다. 

디자인 이쁘져? 이뻐서 버리지말고 가지고있어야겠어요.




사진3





이렇게 열면 구글애드센스 핀번호 인증하는 방법과 그토록원하던 PIN이 있습니다 ㅎㅎ

핀번호는 개인적인 정보기땜에 가렸습니다.




사진4





우편 오른쪽면에는 이런게 있습니다.

핀번호를 못 옅보게 하려고 이런거겠죠?



그렇다면 우편물에 있는 구글애드센스 핀번호 인증하는방법을 따라서 인증해봅시다.



사진5




1단계 : www.google.com/adsense/ 페이지에서 애드센스 신청시 사용했던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로 애드센스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사진6



2단계 : 톱니바퀴 아이콘을 클릭하고 설정을 선택합니다.









사진7



3단계 : 왼쪽에 표시된 탐색바에서 계정 정보를 클릭한 후 주소 인증을 클릭합니다.







사진8



4단계 : 오른쪽에 표시된 PIN을 입력하고 PIN 제출을 클릭합니다.






이렇게 되시면 저 빨간 팝업창(?) 같은게 사라지고 광고를 게재 할수 있게 됩니다! 

이제 저는 애드센스에 대해 더 알아보러 가봐야겠어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